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용꿈 해몽 모음

이번 포스틍에서는 용꿈에 관한 해몽 모음편입니다. 용꿈을 꾼다는것은 성공이나 권력,명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읍니다. 상황별로 약간의 해석이 차이가 있으나 대부분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기에 길몽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읍니다.아래에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시면 빠르실듯합니다. 바쁘실때는 Ctrl+F로 검색을하시면 빠르실거에요.

 용꿈 해몽 모음

용이 땅위에 있는 꿈

꿈을 꾼 사람이 남자라면 관재구설이나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으며,여자인 경우에느 친정식구들에게 사고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을 타고 산을 오르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가도를 달리게되면서,재물이 쌓이게되고 출세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용이 되는 꿈

출세의 길이 열리게되어서 출세를하게 되고,함께 명성도 크게 얻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용의 조각품이나 문신을 보는 꿈

세상 사람들이 모두 알만한 사람의 기사를 읽게되거나 희귀서적이나 희귀한 물건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용이나 죽어있는 용을 보는 꿈

머지 않은 시기에 지위와 신분을 잃게된다거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수가 있을 수 있고,자신의 명예와 직장과 재물을 모두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이 강이나 바다에 있거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을 나타내며 건강하면서 아주 건장한 사내아이를 낳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마리의 용이 다가오는 꿈

자신의 주변 세력들이 둘로 나뉘게되는데 이로 인해서 경쟁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이 바다에서 승천하는 꿈

자신의 사회생활에서 특별한 큰 어려움이 없어 성공가도를 달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땅에서 솟아오른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

자신의 힘든 환경을 극복해내고, 더불어서 성공가도를 달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이난 집에서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

자신이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들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면서,주변인들으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굴에 있던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

그동안 자신이 해결하지 못해서 고생하던 일들이 상사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잘 해결이 되고,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