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전쟁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전쟁꿈들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전쟁꿈의 해석은 갈등과 시비,경쟁,스트레스와 관련이 된 꿈으로 자신의 현재 심리적인 상태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모든 전쟁꿈이 심리적인 것만은 아니고 상황별로 다른 해석이 존재할 수 있읍니다.

전쟁꿈에는 어떤것들이 존재하며,어떤 해몽이 있을지 살펴볼까합니다.

바쁘신 분은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Ctrl+F로 찾으시면 될 듯합니다.

 전쟁꿈 해몽 총정리

전쟁이 터지는 꿈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알리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쟁 포로가 되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슴에 훈장을 다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실력이나 재력을 뽐내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간첩을 신고하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사업상에 여러곳의 거래처를 확보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노력을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총기를 적군에게 빼앗기는 꿈

자신이 하는일마다 난관에 봉착을하게 되고,도움의 손길도 주위에 없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인이 무기를 잃어버리는 꿈

일에 대해 힘들어질 부분이 생길수 있으며,동업자로부터 믿음을 저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적군이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

자신의 마음이 불안해지면서 진행중이던 일들이 어려움에 봉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쟁이 터져 피난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원하느 방향으로 흐르지 않아서,좌절하게 되거나 실패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쟁에서 이기는 꿈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루는것은 물론이고,주위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무자기하게 공격하는 꿈

오랜시간 동안 해결하지 못해서 추궁당하던 일들이 의외로 별 어려움이 없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활을 쏘는 꿈

자신이 다른 사람을 향해서 활을 쏘았으면 자신이 머지않아서 먼길을 떠나게 되고,남이 자신에게 활을 쏜 경우라면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자신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어서 벌벌 떠는 꿈

자신의 불안한 마음상태를 내비취는 심몽이기도 하며,질병으로 인해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지 않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적을 많이 사살하는 꿈

자신의 지금 진행중이거나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적과 싸우다가 죽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서 재물이 쌓이게 될 것이고,직장인이라면 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적의 총에 맞아서 내 몸에 총알이 박힌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의 승진을 의미하고,입시를 압둔 사람이라면 입학이나 합격 소식을 전해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또한 결혼을 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곧 혼담이 오고가게 될 수 있읍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