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이사하는꿈 해몽 완벽정리

이사하는꿈에 관한 해몽편입니다. 이사를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누군가가 자신을 도와주게 될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재물운이 상승세를 이루어서 생활에 여유가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상황별 이사하는꿈에 따라서 흉몽도 존재하는편이긴합니다.

이사하는꿈을 꾸셨다면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Ctrl+F"로 바쁘신분은 자신이 꾼 꿈을 검색해서 살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이사하는꿈 해몽 완벽정리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자신의 현재 생활에 반성해야 할만한 부분이나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가게 될 집이 붕괴되는 꿈

자신이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들이 두루마리 휴지(화장지)가 풀리듯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갈집의 어느한 부분이 무너지는 꿈

자신을 한동안 골머리를 아프게할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하는 꿈

자신에게 도움이 되거나 도움울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이며,재물운이 상승세를 타서 재물이 쌓이게 되어서 풍요롭고 여유로운 생활을 영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회나 절로 이사하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고,계획했던 일과 추진중이던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를 준비하는 꿈

현재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사표를 내고 이직을하고 싶어하는 심적상태가 생기게 되고,이직을 위해서 주변에 도움을 청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 갈 집이 완파되는 꿈

자신의 인생살이 가운데 어쩌면 가장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갈집이 와르르 무너지는 꿈

위에 이사갈 집이 완파되는 꿈과 비슷하게 엄청난 큰 행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를 위해 가재도구를 집 밖으로 내놓거나 차에 싣는 꿈

자신이 그동안 다니던 직장에서 부서이동을 하게되거나, 직장 자체를 바꾸게 되는 꿈이며,사업가나 자영업자는 자신의 사업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갈 새집에 가재도구와 가구를 놓는 꿈

자신의 재물운,사업운,우정운,적성운,애정운,연애운,이직운,직장운,행운,대길몽 각종 운세가 트이게 되면서 재물이 쌓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싣고 어디로 가는 꿈

새로운 새출발으로 해석되기도 하고,새로운 마음가짐을 뜻하기도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