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애인(연인)이 바람피는꿈 꿈해몽 총정리

애인(연인)이 바람피는 꿈에 대한 해몽이야기 입니다. 현실에서 애인이 바람피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화가나가도하고 속상하기도 할텐데요. 과연 꿈에서는 어떤 상황이 일어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에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는 꿈의 해몽을 찾아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바쁘신분들은 Ctrl+F로 자신이 꾼 꿈을 찾아보시면 되겠읍니다.

애인(연인)이 바람피는꿈 꿈해몽 총정리

애인(연인)이 바람피는꿈

현재 자신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심몽으로,연인관계가 원만하고 행복할때에 꾸게 되는 꿈입니다.

예전에 상대가 자신을 속인적이 있으면 더욱 자주 꿀 수 있읍니다.

 

애인(연인)과 말타툼하는꿈

상대에 대한 지나친 참견과 말다툼으로 인해서 다른 사람과 가벼운 의견충돌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한테 놀림을 당하는꿈

가까운 사람들과 말다툼을하게 되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있는데도 질투하지 않는꿈

자신의 애인(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견고해질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바람피다가 걸리는꿈

일반적으로 자기 자신에 대한 느슨한 마음가짐을 경고하는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애인 뺏기는꿈

자신이 연인을 그만큼 사랑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심몽을 뜻합니다.

 

애인과 이별하는꿈

연인(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꿈 즉,길몽입니다.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애인과 함께 식사하는꿈

자신의 성적인 접촉을 원하는 마음의 심리적 상태가 반영된 심몽으로,평소 성적인 욕망이 식사를 함께하는 것으로 나타난 꿈입니다.

내가 바람피는꿈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을 피우는 경우의 꿈은,현재 자신의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한단계 더 나아가서 현재 생활에서의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는 마음의 심리적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하고,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는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아내가 다른 남성과 바람피는꿈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인정을 받게되면서,사회적으로도 자신의 위치가 상승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여성과 바람피는꿈

자신의 남자친구가 중년의 남성이라면 남자의 말년생활이 편안해지는 것을 의미하고,남자친구의 나이가 어리다면 실제로도 외도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꿈

현실에서는 도저히 용납이 안되지만,꿈에서 그런 상황이 연출된다는 것은 주위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되고,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것을 의미하고,직장인의 경우에는 직장에서의 승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피는꿈

꿈에서 자신의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는 것은 현실에서 부부관계가 멀어지게 되면서 남편이 외도를 할지도 모른다는 자신의 불안감이 표출이 된 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임신을하게 되는꿈

애인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기에 평소보다 더욱 더 잘해주고 관심을 가져주어야지만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애인과 헤어지게 되는꿈

서로 상대방에 애정과 사랑이 더욱 더 깊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앞으로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게 된다고 합니다.

애인으로 이별을 통보받는꿈

주로 애인이 없는 사람들이 자주꾸는 꿈중에 하나로,간절하게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곧 그런 사람이 나타날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꿈

이는 다른 누군가와의 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자신의 마음이 반영이 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애인이 울고 있는꿈

애인이 꿈속에서 울고 잇다는 것은 실제로도 이별운이 들어온 것입니다. 서로 사랑은하지만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서 두사람의 사랑이 쉽지가 않음을 의미합니다.

친구의 애인과 언쟁을 벌이는꿈

꿈에서의 친구의 애인은 가까운 이웃으로 해석(풀이)가 되는데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소원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마음에 상처를 얻게될 수 있으므로 주변인들과의 대인관계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이혼을 통보받는꿈

혹시 싱글이면 혼자서 가슴 졸이며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음을 의미하는데,그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오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혼부부라면 이쁜 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다른여자와 결혼하는꿈

부부간에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서 서로 멀어지게 되거나 부부중의 한명에게 사고나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