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도둑꿈 해몽 총정리

도둑꿈에 관한 해몽 편입니다. 꿈에서 도둑의 해석은 간첩이나 벅찬 일거리 정보원이나 방해물 등의 의미로 풀이가되곤 합니다.

그러나 도둑꿈에도 반드시 흉몽만 있는것이 아닌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기에 아래의 해몽들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바쁘신분들은 Ctar+F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의 내용을 찾아서 참고하시면 되겠읍니다.

도둑꿈 해몽 총정리

도둑이 집에 들어오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이상이 새익게되거나,재산상에 아주 큰 손실수가 있을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물건을 훔쳐가는 걸 보는 꿈

자신이 생각지 못한 곳에서 큰 횡재수가 들어올 수 있으며,싱글이라면 애인(연인)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을 보며 두려워하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일에서 경쟁자가 생기게 되거나,일이 힘든 상황에 처해지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둑과 싸우다 죽는 꿈

평소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골칫거리가 해결이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질을 하는 꿈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면서 평소에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담을 넘어 들어오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들을 도와주게 될 귀인을 만나게될 수 있고,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반려자)를 만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담벽을 뚫고 들어오는 꿈

사업상으로나 학업적인 부분에서 큰 일에 참여하게 될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위협하는 꿈

실제로도 물건을 도둑맞을 수 있으므로 자신의 집 안팎의 경비를 철저히해야 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경찰에 붙잡히는 장면을 보는 꿈

자신의 가정에 좋은 경사가 생기게 되고,사업가나 자영업자에게는 자신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에게 물건을 건네받는 꿈

자신의 신체에 해가 가해지거나,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인들과 말다툼이 오고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집에 들어온 도둑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자신이 평소 앓아오던 지병이 완쾌가 되면서 건강을 되찾게되고,평소 자신의 골머리를 썩혀오던 골치거리들이 해결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흉기로 자신을 위협하는 꿈

큰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수 있고,자신이 풀지 못해서 가지고 있던 문제들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풀리듯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