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기(애기)낳는꿈 해몽 총정리

아기(애기)낳는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꿈속에서 아기가 의미하는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사업이나 걱정거리,근심거리,일로 대부분 해석이 된답니다. 그러나 아기를 낳을때의 여러 상황별로 해석이 다르며,애기를 낳은 장소마다 해석이 다르니 여러 해몽들 중에서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아기(애기)낳는꿈 해몽 총정리

아기낳는꿈

아기를 낳는 꿈 즉 출산을 하는 꿈은 길몽중에 길몽으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면서 재물이 쌓이게되고 좋은 대인관계를 맺을 기회도 함께 뒤따른다고 합니다.

아들낳는꿈

아주 큰 재물운이 들어와서 자신의 재물이 쌓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중 백송의 아기가 유산되는 꿈

꿈속에서의 이런 상황들조차 끔찍하면서 마음이 싱숭생숭하실거 같읍니다. 그러나 이꿈은 길몽으로,건강하고 훌륭하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죽는 꿈

부모 특히 엄마가 이런 꿈을 꾸엇다면 그날의 기분은 하루내내 좋지 않을텐데요.그러나 이꿈은 길몽중에 길몽으로 지금까지 자신이 노력하고 준비햇던 일들이 잘 마무리가 되면서,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들이 사라지거나 해결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쌍둥이 아기를 낳는꿈

인간의 희노애락을 상징하는 쌍둥이 꿈은,기쁜일과 슬픈일이 번갈아가면서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것을 보는 꿈

아주 큰 돈을 벌게 된다거나,편하고 연봉도 많은 직장에 들어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아기낳는것을 보는 꿈

만약,다른 사람이 아기를 낳았는데 옷을 입고 있는 상태라면 근심거리와 재산상에 손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고,옷을 입지 않은 알몸의 아기라면 반가운 소식이 자신을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젖을 먹이는 꿈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은 기분좋은꿈 즉,길몽의 하나로 사업가나 자영업자는 큰 성공이 따르게되면서 재물이 쌓이게되고,시험을 앞둔 사람에게는 합격운이 뒤따르고,직장인에게는 직장에서의 승진을 하게될 직장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의 새로난 이빨을 보는 꿈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기분좋은꿈 입니다.

아기가 아장아장 걸어가는 꿈

자신이 독립하고 싶다는 것이 드러난 심몽으로,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계획한 일들이 잘 풀리게 되어서 독립을하게 되어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안아주는 꿈

자신의 능력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방도가 없는 일을 맡게되면서 정신적인 고통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