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얼굴꿈 꿈해몽 총정리

얼굴꿈에 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가끔 꿈에서 다른 사람의 얼굴이 이상한 모습으로 비추어지거나 자신의 얼굴을 유심히 바라보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상황별로 얼굴꿈에 관한 해석에는 길몽과 흉몽이 존재할 듯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일치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찾아서 읽어보신다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Ctrl+F로 검색을하셔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얼굴꿈 꿈해몽 총정리

얼굴을 붕대로 모두 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사기수가 있을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사기를 당하게 되어서 정신적으로,물질적으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멍이 드는 꿈

자신의 집안에 우환이 닥치게되거나,아주 큰 재앙이 자신을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정신적으로나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읍니다.

얼굴을 부딪혀 다치는 꿈

평소 다른 사람과의 오해나 나쁜 감정들로 인해서 서먹해졌던 관계가 풀릴 수 있으며,다른 사람과 협상을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점이나 종기가 나는 꿈

얼굴에 점이나 종기,또 뽀루지가 났다는것은 다른 사람들의 입에 자신이 오르내리게 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고,붉은 종기가 났다고하면 자신의 사업이 여러곳의 이목을 집중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종기가 곪아서 터졌다고하면 현실에서 그다지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하는 것으로,망신살이 뻗치게 될 수 있읍니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보는 꿈

검은 얼굴의 아이를 보는것은 남들이 나서서 하기를 꺼려하고 싫어하는 일을 자신이 떠맞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우자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아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였다는 것은,자신의 주변 지인중 누군가에게서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고 그로 인해서 정신적으로,금전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우자의 얼굴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배우자의 마음이 이미 당신을 떠나서 다른 곳에 가 있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륜일 수 있고 내연남이나 내연녀가 생겼다는 것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얼굴이 누렇게 변하는 꿈

자신의 건강상으로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고,여러 사람의 입방아에 자신이 오르내리게 되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긴 머리카락에 자신의 얼굴이 가려진 꿈

자신에게 아주 귀중한 사람이 찾아와서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속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보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직장인의 경우에는 직장에서의 승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창백해지는 꿈

지금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 순항중이던 배가 암초를 만나서나 태풍을 만나서 침몰할 수 있듯이,난고나에 부딪치게 되면서 자신의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 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얼굴에 똥을 바르는 꿈

길몽과 흉몽이 함께 한꺼번에 찾아올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어서,좋은일과 나쁜일이 동시에 함께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

뜻하지 않은 싸움이나 시비에 자신이 휘말리게 되고,그로 인해서 여러 사람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게 될 수 잇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을 손으로 씻는 꿈

얼굴을 씻을 당시 이물질이 잘 씻겨져 내려갔다는 것은 현실에서의 자신의 걱정거리와 근심거리가 해결되거나 사라지게 되는것으로 해석이 되고,평소보다 잘 씻겨내지 못하여서 찝찝하고 신경이 쓰였다면 자신을 답답하게 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얼굴에 뭐가 묻지 않은 상태에서 씻은 것이라면 자신의 신분이 한단계 상승하거나 새로운 신분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거울에 얼굴을 비쳐보는 꿈

거울에 비춰진 자신의 얼굴을 본다는 것은 반가운 사람과 평소 소식을 듣기를 꺼려햇던 미운사람의 소식을 동시에 접하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이 피범벅이 되는 꿈

자신의 얼굴이 피가 가득 묻어있는 것은,경제적인 타격을 입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

자신이 근무하는 직장이나 집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붕대를 감고 고통스러워하는 꿈

사고수가 생기게 될 징조로,교통사고 같은 부상을 당할만한 사고가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

자신의 일이나 신변에 대하여서 피상적인 질문을 받게될 수 있으며,주변에 물건을 숨기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야 할 상황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