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돈버는 어플 중 추천어플 2가지와 비추천어플 3가지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요즘은 유치원을 다니는 아이들까지도 안전을 위해서 부모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게하는 시대에 살고 있읍니다

우리는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스마트폰에 만지는데 사용을 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렇다면 이런 스마트폰을 만지면서 '돈버는 어플'이 있다는 사실 알고들 계신가요?

그러나 모든 돈버는 어플이 제대로 작동을하는것은 아닙니다. 많은 기능을 넣어놓은 어플이 제대로 작동을하지 않았을때는 과감하게 지워야겠죠?

얼마전 룰라의 멤버인 이상민이 미운우리새끼에서 스마트폰으로 광고를 보고 돈을 1캐시 2캐시 많게는 10캐시 들어오는걸로 커피를 몇번 사먹었다는 걸 보고서 저도 돈버는 어플을 사용하는 중이랍니다.

 

play 스토어에서 검색을 "돈버는 어플"로 검색을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중에서 제가 사용해보고,또 삭제한 것들까지 그 이유를 설명드릴까합니다.

어플은 사용자가 사용하기가 쉽게,또 어느 스마트폰에서나 작동이 되게,캐시가 잘 들어오는가를 두고 다섯가지 돈버는 어플을 사용해 보았답니다.

제대로 작동을하지 않거나 사용성이 어려운 어플

너무 많은 광고형 앱으로 지치신분에게 강력 추천하다고 설명이 되어 있읍니다.

 

추천인은 애초에 적지않겟읍니다. 다만 제가 사용해본 돈버는 어플중에서 사용성이 편리하면서,캐시가 적립이 바로바로 잘되고,또 걷기를 할때 얼마를 걸었는지 제대로 작동을 하는 어플들 2개와 사용성이 불편하고,캐시가 적립이 어렵고 또 짤과 머를 룰렛을 돌려서 사용성이 불편하게 하고 ,꽝도 있는 어플,그런것들을 혹 돈버는 어플을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제가 느낀것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안쓴시간을 돈으로 드려요.리워드앱,캐시,문상,돈버는어플-타임스프레드

타임스프레드 소개에는 이렇게 되어 있읍니다.

먼저 이런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항상 스마트폰을 달고 사시는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항상 밤늦게까지 잠들지 못해서 다음날 리듬이 깨지는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업무를하다가도 카톡을 확인하지 않으면 불안하신분에게 추천합니다.

스마트폰 때문에 공부에 방해가 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스마트폰보다 친구를 더 방치시키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낭비시간을 줄이고 가치 있는 일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친구에게 집중하고 대화에 참여하고 싶으신분에게 추천합니다.

여친에게 집중하고 사랑꾼이 되고 싶으신분에게 추천합니다.

남친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싶으신분,좋은 습관을 가지고 유지하고 싶으신분에게 추천합니다.

용돈이 부족하신 분,알바할 시간이 없는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따로 시간 투자하지 않아도 돈벌고 싶으신분,꽁돈을 벌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앱테크에 관심이 있으신분,부업으로 돈을 벌고 싶으신분,힘들이지 않고 폰으로 돈 벌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너무 많은 광고형 앱으로 지치신분에게 강력 추천하다고 설명이 되어 있읍니다.

그러나 다소 불편한것은 캐시로 바로 적립이 되기는 하지만,그 캐시 쌓이는 수가 미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 3일만에 과감하게 삭제를 한 돈버는 어플입니다.

짤 - 정말 쓰기 쉬운 포인트 앱[문상,깊카,리워드앱,용돈,캐시,돈버는어플]

캐시 짤을 모으는 방법은

잠금화면을 밀어서 적립.위로 밀면 숨은 적립까지

메인 충전소에서 앱 설치/실행

다양한 브랜드 팔로우/좋아요 등으로 적립 받으세요!

추가로 여러 외부 충전소들에서 추가 적립 가능합니다

친구 초대하고 적립+후원친구가 되면 친구가 광고 적립할 때마다 나에게 10% 자동 적립이 됩니다

출석체크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적립 받읍니다

다양한 뽑기게임을 통해서 문상/구글 기프트 코드 당첨,문화상품권,구글 기프트카드 터지는 '꽝없는 룰렛'부터 광고만 봐도 최대 문화상품권 1만원까지 얻을 수 있는 '짤롯머신'까지라고 소개를 하고 있읍니다.

돼지모양이 잠금상태에서 1,2,3이런식으로 꿀이 쌓이게 되는데 이것을 캐시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많은 꿀을 모아서 100%가 되게하는 것을 선택하거나,아니라면 ZZAL에서 이벤트로 주는 카드와 꿀을 돌려서 캐시를 받게 되는 시스템인데 꽝! 다음 기회에~ 라는 문구가 많은것이 흠입니다. 즉 캐시 모으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죠!

그리고 ZZAL을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사용한 어플이라고 포스팅한 것을 보고 혹하고 들어갔다가 뒷목을 잡았었는데요. 이상민은 광고나 동영상을 보게되면 캐시가 적립된다고 했는데, 광고는 아무리 찾아봐도 ...제가 찾지 못한것일 수도 있겠죠?

아무튼 이상민이 사용한 돈버는 어플은 아닙니다. 이 어플 역시 5일간 사용을하다가 사용상 불편하기도 하고 캐시도 모으기 힘든 어플이라서 삭제를 했답니다.

케시슬라이드 스텝업

잠금화면에서 건강과 혜택을 담은 NO.1 적립형 만보기 앱입니다. 자신의 키와 체중을 입력하고,하루에 걸을 걸음수를 날마다 새롭게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잇읍니다.

3천보,5천보,7천보,만보 이런식으로 날마다 그날그날 걸을 수 있는 거리를 바꾸시면 됩니다. 그리고 걸을때마다 그 포인트가 쌓이게 되고,목표 달성시에는 최대 1000캐시의 추가 혜택도 얻으실 수 있읍니다라고 소개가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걷기 어플 추천을 받아서 스마트폰에다가 설치를 한것인데 첫날,느낀점은 내가 다른 만보기 앱을 사용할 때보다 비슷한 거리를 걸었는데 걸음수 체크가 이상하게 적다는것, 그래도 적립캐시는 4포인트가 누적이 되길래 오우 괜찮네라는 생각이엇읍니다.

그러나 그 다음날부터는 먹통,3천보를 걸었는데 천보밖에 체크가 안되는 상황!

그리고 그 다음날인 모임에서 걷기날 일어났읍니다. 두류공원 산마루휴게소에서 시작을 해서 한바퀴를 돌게되면 2.6km 두바퀴를 돌앗는데 이건 드드드,2천걸음이 찍혀 있었읍니다. 오늘은 운동하는 날이라 많이 걸을거라고 7천보를 측정해놓았는데 캐시도 적립이 되지 않고,걸음수도 2천 걸음수에 머물로 있다는 것!

생각을 해보세요! 어느 누가 초사이언이 아니고서 5.2km거리를 2천 걸음만에 도달할 수 있는지.그리고 캐시는 왜 적립이 되지 않는 것인지!

그래서 아 이 어플 못쓰겠네하면서,삭제를 햇읍니다. 캐시로 사고 갈수있는 곳은 많던데,제대로 작동을하지 않아서 삭제!

사용이 용이하고 캐시적립이 잘되는 어플

타임캐시 -돈버는 어플

2019년! 대박기능 '걷기 보너스'대방출!! 이제는 돈버는 어플의 끝판왕을 보여 드립니다.라는 첫 소개 문구를 충족시키듯이 걷을때마다 제대로 자신이 걸은 걸음수가 체크가 되는 어플에 계속 사용중인 어플입니다.

그리고 타임캐시의 장점은 핸드폰 화면을 켜놓은 시간이나 꺼놓은 시간(방치시간)에도 걷기 보너스를 추가하여서 저절로 캐시가 쌓이게 되고 모든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잇는 문화상품권,문상,기프트카드,깁카,심지어 현금환급까지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누릴수 있게 준비한 스마트한 돈버는어플,돈버는앱이라는 점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핸드폰을 오래 사용하시는분에게 추천합니다.

핸드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시는분에게 추천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출퇴근,등하교를 걷기로 하시는분 이런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캐시를 적립해 드립니다. 제가 지금 사용한 돈버는 어플중에서 가장 좋은 만보기 앱입니다.

운동도하고 캐시도 쌓이고 1석2조죠!

허니스크린 - 잠금화면 속 꿀캐시

마지막 5번째로 소개해 드릴 돈버는어플은 허니스크린으로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허니스크린으로 캐시 적립하는 방법 4가지

잠금 화면을 쓱 밀어서 가볍게 적립하세요!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을 하세요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 받으세요!

아케이드 게임으로 최대 포인트를 적립 받으세요/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 받으세요

적립한 포인트/캐시의 사용처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의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GS 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읍니다.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가능합니다.

그 외에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다,기부 단체 등 약70개의 스토어를 이용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캐시 환급요청을 통해서 통장으로 현금으로 입급 받으실 수 있읍니다.

허니스크린 어플이 이상민이 사용하는 어플과 일치 가능성이 높은 어플입니다. 제가 사용해보고 방송내용과 비교를 한 결과 말이죱!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