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음식꿈 꿈해몽 총정리

살아있는 사람이나 동물이라면 누구나 섭취하게 되는 음식에 관한 꿈 해몽이야기입니다.

무슨 음식을 먹엇는지,또 어떠한 분위이에서 먹었는지,누구와 함께 먹었는가에 따라서 다른 해석이 나오기 때문에 준비한 여러 해몽들 중 자신의 꿈과 가장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면 될 듯합니다.빠른 검색을 원할때는 "Ctrl+F"

 음식꿈 꿈해몽 총정리

가지를 먹는꿈

그동안 자신을 괴롭히며 해결되지 않던 힘들고 어려운 문제들이 잘해결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국수를 맛있게 먹는꿈

자신의 열정에 불을 지피게 될,그런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만족도가 높은 일들을 간접 체험할 경우가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빵을 사는꿈

빵을 사는데 만약 문제가 있다면 현실에서 일을 진행하게 될때 다른 사람과의 마찰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밀가루음식 자체의 꿈은 질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니 건강도 함께 챙겨야할 것입니다.

떡 먹는꿈

재물운이 자신에게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며,머지 않은 시기에 좋은 일이 생겨서 바쁜 삶을 살아가게 될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생선 먹는꿈

자신이 현재 머리를 싸매어서 계획중인 일들이 돛단배가 잔잔한 파도와 잔잔한 바람을 만나서 순항을하듯 일이 잘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국을 먹는꿈

자신에게 새로운 일거리가 주어져서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되고 신경쓸 곳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계란을 먹는꿈

머지 않은 시기에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큰돈을 벌어서 자신의 재물이 쌓이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고기를 먹는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마다 가슴 답답함을 느끼게 되면서,함께 고생의 문도 열리게 된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고기를 양껏 많이 먹는꿈

자신의 배우자와 원만한 부부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돼지고기를 사는꿈은 뜻밖에 기대하지 못한 횡재수가 자신을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음식을 씹지도않고 삼키는 꿈

재물운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또는 좋은 일자리가 생기게 될 수 잇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음식 먹은후 만족하는꿈

자신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들이 해결이 되고,자신의 욕구 또한 충족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음식먹고 체하는 꿈

자신이 현재하고 잇는 일에 대해서 부담감을 가지고 있과,그것을 자신이 느끼고 있다는것이 반영이 된 꿈입니다.

애인과 아이스크림을 먹는꿈

꿈에서 아이스크림은 애정을 뜻하기에 연인과의 관계가 한단계 더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과자꿈

손쉬운 방법으로 자신의 욕구를 충족하게될 일들이 많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나물꿈

부수입이 늘어나서 자신의 주머니가 든든해지는 일이 생겨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약재로 사용이되는 나물을 캐는꿈은 자신의 학업과 관련하여서 지식을 쌓게되거나 취준생은 취직을,사업가나 자영업자는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냉면 먹는꿈

자신이 그동안 미루어왔던 일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포도 먹고 있는 꿈

사업가는 사업에 안정이,직장인에게는 회사가 안정이 되면서 생활의 여유를 되찾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