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칼꿈 꿈해몽 모음

칼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과연 꿈에서 칼을 보게되는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고, 또한 상황별로 칼꿈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꿈 해석에는 어떤뜻으로 해석이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현실에서도 칼을 직업적으로 다루는분이 아니시라면 칼을 본다는 것은 조금 소름끼치는 상황들이 있을텐데요.

또한 자신이 꿈에서 칼에 찔린다거나, 다른 사람을 칼로 찌른 경우에 그 죄책감으로 인해서 두렵고 찝찝한 기분이 드는 분이 대다수일 것입니다.

그러나 칼꿈이라고해서 반드시 흉몽만이 아닌,길몽들도 엄연히 존재를하기에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내용의 꿈을 아래 해몽들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읍니다.

칼이 상징하는 바는 일차적으로 협조가나, 방도, 위협, 명예와 권워의 상징으로 대두됩니다.

 칼꿈 꿈해몽 모음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자신의 머리를 아프게했던 골치 아픈 일에 대해서 이제는 자신이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왼팔을 칼에 베이는 꿈

왼쪽은 여성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자신의 아내와 어머니나 딸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긴 칼을 얻는 꿈

자신이 지금 만나고 있는 애인이나,가정이 있는 분은 아내의 건강상에 이상이나 위험신호가 다가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의 목이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으며, 좌절로 인해 괴로워할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칼에 허벅지가 찔리는 꿈

자신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과 함께 명예도 같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벽에 칼이 걸려이쓴 꿈

현재 자신의 마음 상태가 편안하면서,기쁨으로 충만한 것이 반영이 된 심몽입니다.

칼춤을 추는것을 보는 꿈

자신의 남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는 구설수가 뒤따를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니, 특별히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칼로 물건을 자르는 꿈

자신이 일처리에 있어서 공과 사를 잘 구분하여서 일을 잘 처리해나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칼을 갈고 있는 꿈

본인이 진행중이거나 진행 예정인 일들마다 성과가 좋아서, 그 기쁨을 만끽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뱀이 칼을 삼키는 꿈

직장인의 경우에 직장에서의 승진을하게 될 수 있으며, 공직(지역 국회의원,국회의원)에 진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칼로 자살하는 꿈

강도를 만나서 자신이 위험에 처해지게 될 수 있고, 교통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주변을 살펴야 할 것입니다.

칼로 다른 사람을 베는 꿈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의 성공을 위해서 자신을 버리고, 많은 사람들과의 교제를 가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날카로운 칼을 보는 꿈

자신에게 위험이 될만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기도 하며, 여성의 경우에는 강도나 도둑의 무단침입이 있을 수 있으니 문단속에 신경을 써야할 것입니다.

칼을 들고 외출하는 꿈

자신이 하는(벌이는) 일마다 운대가 따르게 되고, 그로 인해서 재물운이 자신을 향해 팔을 벌리므로 재물이 쌓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이 칼에 찔린 그 부위를 현실에서 병원에서 수술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칼을 선물받는 꿈

만일 군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국가로부터 훈장을 수여받게 되고,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자신의 경쟁상대를 이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칼을 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칼을 주는 꿈이라면 행운이 자신을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