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날씨꿈 꿈해몽 모음

날씨꿈에 관한 해몽입니다. 현실에서 비를 맞게되는것도 싫은데 꿈에서 비를 맞는다거나 벼락을 맞게되는 섬짖한 꿈들은 오래동안 기억에 남게 됩니다. 

상황별 날씨꿈들을 준비했읍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아래에서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날씨꿈 꿈해몽 모음

우박이 내려 지붕을 다 덮어버린 꿈

딸이 아닌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고, 가정에도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눈사태가 나는 꿈

자신이 지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들에 있어서 차질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미리 다스려야겠읍니다.

 

햇빛이 쨍쨍 내리쬐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꾼것이라면 아들을 낳을 태몽으로 풀이되며,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운수대통의 길몽입니다.

지붕위에 눈이 쌓이는 꿈

자신의 가족중에 누군가에게서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고, 집안에 좋지 않은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가정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눈이 내려서 길이 막히는 꿈

의도하지 않는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좋지 않은 일(질병,사고,교통사고,도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눈이 쌓인 산을 올라가는 꿈

직장에서의 승진이나,시험에서의 합격,취업성고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눈을 맞는 꿈

어떤 귀인의 도움을 받게되고 그로 인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 즉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아주 중요한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결혼,임신등의 여러 사람으로부터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읍니다.

마당에 눈이 쌓여있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그로 인해서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달이 구름속에서 나타나는 꿈

자신의 마음을 힘들게하고 상황을 힘들게했던 골치거리 일이 해결이 되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산 위로 무지개가 뜨는 꿈

자신의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뒤따라서 명예도 함께 자신을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그 외에도 합격이나 결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무지개가 쌍으로 뜨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될 불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부부간에 다툼이나 싸움이 생기게 되면서 아주 복잡한 상황이 되게 될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