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신체꿈 꿈해몽 모음

각가지 신체꿈에 관한 해몽들을 준비했읍니다. 각종 신체에 관한꿈에는 어떠한 해몽들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자신의 앞을 예견하며 내다보게되는 예지몽에서 시작을해서 길몽과 흉몽,그리고 자신의 심리적 상태가 반영된 심몽까지... 상황별로 달라지는 꿈의 해석들을 아래로 하나둘 보시면서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신체꿈 꿈해몽 모음

얼굴을 붕대로 감은 꿈

교통사고수가 있을 수 있거나,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어서 주의를 하나하나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가슴에 털이 길게 난 꿈

자신의 집안에 빛이나기 시작하면서 그동안 어려웠던 상황과 생활들이 해결이 되면서 좋은일만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가슴을 물리는 꿈

자신에게 질병이 다가올 수 있고, 콜레나나 폐렴 같은 남에게 전염시키는 병에 걸리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얼굴을 깨끗히 씻는 꿈

자신의 근심거리 걱정거리 고민거리들이 사라지게 되면서, 또 하나의 새로운 신분으로 태어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흉칙하게 보이는 꿈

재물운이 자신을 향해서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자신이 느낀 흉칙함이 심하면 심할 수록 더 큰 재물이 쌓이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얼굴에 종기가 생기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진행중인 사업들이 아주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체면이 땅바닥에 떨어질만큼의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머리 감는 꿈

자신이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하고,근심하던 일들이 일순간에 해결이 되면서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한 모습을 거울을 통해 보는 꿈

멀리 떨어져 지내는 지인이 아주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거나, 공부(학문)에 뛰어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엉켜서 잘 빗겨지지 않는 꿈

자신에게 근심거리/고민거리/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자신이 진행중이던 일들이 순항중이던 배가 암초를 만나서 좌초가 되거나 어려움에 처해지듯이 아주 큰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다른사람의 머리를 빗겨주는 꿈

자신이 상담사도 아닌데, 다른 사람의 고민거리/근심거리/걱정거리를 해결해주게 되면서,일을 아주 마무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수염이나 눈썹을 미는 꿈

주변에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람들과 지인들이 나에게서 멀어져갈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의 주위를 다시 한번 체크할 필요가 있읍니다.

눈썹이 빠지는 꿈

자신의 가족들 구성원중에 누군가에게 재난(태풍,홍수,호우,폭풍,폭설,가뭄,지진,황사 등의 자연적인 현상)이 닥치게 될 수 있음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눈썹이 길어지는 꿈

자신에게 감당하기 어려운 슬픈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썹이 희어지는 꿈

평소 가까이 지내던 지인이나 친구로 인해서 걱정거리/고민거리/근심거리가 생겨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가 빠지는 꿈

자신의 가족 구성원이나 평소 가까이 지내던 사람에게 심각한 질병이 걸리게 되거나,생을 마감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통상적으로 윗니는 자신보다 윗사람을 뜻하고, 아랫니의 경우 자신보다 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