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도망치는꿈/쫓기는꿈 해몽 총정리

 '도망치는꿈/쫓기는꿈'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쫓기는꿈과 도망가는 꿈은 기본적으로 평상시에 자신의 불안한 마음을 꿈에서 반영한 경우가 많읍니다. 

그러나 반대인 상황으로 누군가를 쫓고 있다면 어떤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노력으로 해석이 되는 경우가 있읍니다. 

상황에 따른 꿈의 풀이를 잘 살펴보시고,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겟읍니다. 

 도망치는꿈/쫓기는꿈 해몽 총정리

누군가에게 쫓겨 도망가다 길이 막혀버리는 꿈

자신이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끝없는 어두운 터널을 지나가듯이 빛이 보이지 않는 암흑에 봉착을하게 되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자신의 집안에 복잡한 일이나 환자가 생겨나서 걱정이나 근심을하게 될 수 있으며,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피해를 입게 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도망가고 싶지만 도망쳐지지 않는 꿈

현실에서 지금 자신이 걱정하고 있는 일들이 꿈에서 반영된 심몽입니다.

이성에게 쫓기는 꿈

연예를 두려워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 상태가 반영된 꿈이거나,아니라면 연애에 대한 욕구가 많다라는 뜻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모르는 동성에게 쫓기는 꿈

자신의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평상시 대인관계나 친구관계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보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추적하는 꿈

무엇인가를 쫓기 위해서 열심히 추적하는 꿈은 자신이 이루고 싶어하는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적에게서 도망치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이상이 생기게 되어서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으며, 계획한 일들이 이루어지기 어렵고 성사되기가 어렵다는 뜻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결과가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죄를 짓고 도망치는 꿈

큰 뜻을 품고 시작하게 된 사업과 투자가 자신의 기대와는 달리 흐지부지해 질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 도망가는 꿈

별로 어렵게 생각하지 않았던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서,자신이 잡은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시체에게 쫓기는 꿈

자신이 그동안 준비하고 준비해왔던 일들이 모두 인어공주가 물거품으로 변하듯이 모든것들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면서,재물운이 자신에게 들어오려다가 기회를 놓치는 바람에 취하지 못하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다른 뜻으로는 자신이 일구어놓은 성과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도 있음으로도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살인자에게서 쫓기는 꿈

지금 자신이 하고 잇는 일들이 자신이 감당할 수 없을만큼 자신에게 큰 스트레스를 준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불이나서 도망가는 꿈

자신의 현실에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을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되고 괴로워한다는 뜻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돼지에게 쫓기는 꿈

재물로 인해서 어떤 시끄러운 사건에 자신이 휘말리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에게 쫓기는 꿈

평소에 신뢰를하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된다라던지, 자신의 재산상에 손실이 발생하게 될 수 있다는 뜻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무서운 개에게 쫓기는 꿈

평소 가깝게 지내던 지인이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잇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독수리에게 쫓기는 꿈

힘들 가진 권력자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사자나 호랑이에게서 도망치는 꿈

꿈을 꾼 사람이 임산부라면 태아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