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험보는 꿈 해몽 총정리

"시험보는꿈"에 대한 해몽 풀이를 준비했읍니다. 시험을 앞둔 상황에서 시험보는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지 궁금할 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그 의미와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인 꿈들. 보통은 시험보는꿈은 불안안 심리에 의해서 꾸는 경우가 많읍니다.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 떨어지는 꿈을 아래 꿈해몽들에서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시험보는 꿈 해몽 총정리

컨닝하는 꿈

시험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합격을하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이며,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모두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막힘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을 의미하느 꿈입니다.

 

다른 사람고 함께 컨닝을하는 꿈

자신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장에서 감독관과 말다툼을 하는 꿈

자신의 응시를한 시험에서 불쾌한 감정의 기분을 느낄만한 일이 발생을하게 되어서 시험을 잘 치르게되지 못할 수 잇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감독관 앞에서 답을 써내려 가는 꿈

누군가로부터 자신의 사상과 생각을 검토 당하게 될 수 있고, 소청할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장에 지각을하는 꿈

실제로 시험에 응시하였다고한다면 합격점수 컷트라인에 미치지 못하는 점수가 될 수 잇고, 자신이 하는 모든 일들이 제대로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장 가는 길에 사고가 나 가지 못한 꿈

시험준비를 제대로하지 못한 자신의 불안한 마음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에 떨어져 슬퍼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비난 받는 꿈

앞으로 자신에게 다가오게 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앞두고 있느 시험이 있다면 무난한 점수로 합격하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에 불합격하는 꿈

자신이 준비한 만큼의 제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에 합격하는 꿈

꿈에서 합격하는 것과는 상반되는 의미로 실패와 위험등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시험에 불합격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좋은 결과로 다가오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