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살인꿈 해몽 총정리

살인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를 죽였다라거나, 자신이 죽임을 당한 상황이라면 깨고 나서도 그 찝찝함은 오래가게 될 것입니다.

살인꿈은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은 편입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아보시면 되겟읍니다.

 살인꿈 해몽 총정리

자신을 해치려한 괴한을 죽이는 꿈

어려운 상황에 처해져 있는 일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방해꾼까지 나타나게 되면서 일이 더욱 힘들어지게 되지만 시간이 해결해준다라는 말이 있듯이 시간이 흐르게되면 자연적으로 해결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살인의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살인이 정당 방위였다는것을 주장하는 꿈은 자신의 일을 이루고난후에 그것을 도와주게될 사람이나 단체에 가서 사례금을 요구할 상황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살인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누군가가 칼이나 무기를 사용하여서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본것이라면 자신이 현재 추진 중인 일들이 곧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살인을 저지르고 숨는 꿈

자신의 현실에서의 비밀과 감정을 억누르고 잇다는 것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누군가에게 절대 들켜서는 안되는 문제들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쌓일대로 쌓여져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어떤 사람들과 싸우는 과정에서 칼로 두사람을 죽이는 꿈

한가지 일을 처리하는 중에 생각하지도 못한 변수가 생겨서 그것마저 해결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토막살인 꿈

자신이 지금 현재에 추진중이던 사업이나 계획한 일들에서 뜻밖에 좋은 결과를 거두게 되면서, 새로 자신을 도와주게될 협력자를 소개받을 일이 생기게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살인한 꿈

자신에게 맡겨진 일아나 사건들을 아무런 막힘 없이 일사천리로 처리해나가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누군가를 죽이기 위해 목을 조르는 꿈

자신이 그다지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지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사람을 우연히 죽이는 꿈

시간도 없고 돈도 없어서 해결하기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포기햇던 일들이 잘 해결되게 되고, 자신이 반드시 성사시켜야지만 하는 일을 의외로 손쉽게 성사시키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무고한 낯선사람을 죽이는 꿈

자신의 마음에 심적으로 갈등을 느낄만한 일에 대해서 아무런 망설임이 없이 처리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살인범을 찾아가는 꿈

자신의 가족을 죽엿다고 생각하는 살인법을 쫓았다는것은 집안에 관계해서 자기 일을 이루게 도와줄만한 기관을 찾아가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살인 후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자신이 꿈에서 살인을 저리른것은 의외의 길몽으로, 자신이 처리해야만 하는 일이나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게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가슴을 칼로 찔리는 꿈

그동안 용기가 없어서 진행하지 못한 일들에 대해서 이제는 중대한 결심을 내리고 일을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서 쫓아오는 꿈

자신이 해결할 문제와 반드시 성사시켜야만 하는 일들이 실패를하게 되면서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