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빨래하는꿈 해몽 모음

빨래하는꿈 해몽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꿈에서 빨래를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정의 불화와 해결되지 않은 고민거리,걱정거리,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기도합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서 아주 다른 뜻으로 해석이 되거도하기에 아래에 준비한 해몽들을 참고하시길 바래용!

 빨래하는꿈 해몽 모음

개울가에서 빨래하는 꿈

그동안 직업을 가지지 못한 백수라면 취직을하게 될 것이고,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이라면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보다 한층 더 좋은 조건으로 직장을 이직을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우물에서 빨래하는 꿈

위의 개울가에서 빨래를 하는 꿈과 비슷하게,직장을 가지지 못해서 끙끙거리던것이 해결이 되면서 취업을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대리에서 과장으로 한단계 높이 승진을하게 될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맑은 물에 빨래하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자영업과 직장인이라면 직장엣의 일들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술술 풀리게 될 것이며,오랜시간동안 가지고 있던 고민거리,걱정거리,근심거리가 해결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양말을 빠는 꿈

양말이나 스타킹을 빨래하는 꿈은 자신의 신분이나 직책이 바뀌게 되거나,협적자가 새롭게 생기거나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모자를 깨끗하게 빨래하는 꿈

자신이 그동안 추진중이던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방해가 되던 요소들이 하나하나 해결이 되면서 재물운과 함께 명성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집에 빨래감이 산처럼 쌓여있는 꿈

여러가지 일들이 한꺼번에 터지게 되면서,느긋했던 삶에서 바쁜 삶으로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셔츠를 빨래하는 꿈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과 이별수가 있게 되지만, 곧 이어서 새로운 연인과 새로운 사랑이나 인연을 이어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세탁이에 빨래 돌리는 꿈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서둘러서 처리를하려고 하지만,그로 인해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옷을 빨아서 너는 꿈

자신의 집안에 사람들 중에서 상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된다거나, 자신의 부모님과의 이별수가 잇을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빨래를 해도해도 때가 빠지지 않는 꿈

자신이 가진 오래도니 버릇이나 습관으로 인해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빨래를 너는 꿈

다니던 회사에서의 승진을하게 되거나,사업가라면 자신의 사업체에서 갑자기 수익이 늘어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빨래감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곳에서 사건이 터지게되면서 자신의 재산이 빠져나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피가 묻은 옷을 빨래하는 꿈

정당한 방법이 아닌 이상한 방법으로 부정하게 취득한 재물이나 권리에 대해서 그 증거를 없애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빨래 하는 꿈

지금 자신이 앓고 있는 남모를 질병이 있다면 그 증상이 호전되게 되면서 다시 건강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게 되기도하며, 혹 지금 건강한 상태라면 자신에게로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