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꿈 해몽 총정리

불꿈에 관한 해몽입니다. 불꿈에는 어떤 꿈들이 있고, 또 상황에 따라서 어떤식으로 해석이 달라지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읍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셔서 읽으시면 되겠읍니다.

불꿈 해몽 총정리

집에 불이나는꿈

꿈에서 집이 뜻하는 것은 자신을 보호해주고 든든한 방어막이나 버팀목으로 풀이가 됩니다.집에 불이 났다는꿈은 버팀목이나 방어막이 더욱 더 튼튼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불을 끄는 꿈

자신이 가진 기운이 상승하게되는 꿈으로,마음에서 생기게 되는 감정들이 정리가 되고,잘못된 일들은 각자 제자리를 잡게되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지금처럼만 마음의 안정을 가지고 유지해 간다고하면 좋은 일들이 더 생기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다타버리고 연기만나는 꿈

자신의 몸과 마음의 기가 하락을하고 지쳐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으로,사람들과의 갈등이나 스트레스로 인해서 자신의 마음이 지금 통제가 되지 않아서 힘들어하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이때에는충분한휴식과함께심신에활력을줄수있는가벼운산책이나등산등을즐기시는것이좋을듯싶어요.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

꿈에서 자동차의 해석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의 안내자를 뜻합니다.자동차에 불이 붙었다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것을 이루는데 있어서 추진력에 가속도가 붙어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무엇인가를 태우는 꿈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해서 폭발을하게 되고,이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풀리지 않은 실타레처럼 꼬여버릴수 있다는것으로 풀이가되는데,이럴때일수록 자신의 언행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특히나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해서 욱하고 성질을내지 않는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산이 불타는것을 보는 꿈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좋은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기도하고,나쁜해석으로는 큰건물이나 공공기관에 실제 화재가 일어날 수 있다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건물이 폭발해서 불길에 휩싸이는 꿈

지금까지 자신이 안고 있던 정신적인 고통들과 고민거리,근심거리,걱정거리가 해결이되게 되면서,자신이 추진하는 일과 사업이 크게 성공가도를 달리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불이 나고 그 위를 날아다니는 꿈

자신의 신분이 한단계 상승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으로,자신의 사업에서의 성공이나 직위나 명예가 올라가게되는 길몽입니다.

몸에 불이 붙거나 불에타는 꿈

꿈에서 이런 상황이라면 악몽일것일텐데요.하지만 현실에서는 기분 좋은 길몽으로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고,사업이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몸에 불이붙어 화상을 입는 꿈

불이 붙는것까지는 좋은꿈으로 해석이 되지만,이로 인해서 다치게되면 사고수나 질병수가 뒤따라 올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흉몽입니다.

 

불덩이가 들어오는 꿈

자신의 집안을 환하게 밝혀줄 인재가 들어오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것으로,태몽을뜻합니다.

우물이나 대문에 불이 붙는꿈

자신의 집안에 우환이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흉몽입니다.

불이 났는데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

그불을 꿈에서 지켜봤다면 길몽이 되지만,도망쳐버렸다면 정식적으로 고통이나 어려운일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바람이 불어서 불길이 거세지는 꿈

모든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한쪽으로 흐르게 되어서,사업이나 자영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불에 다 타고 잿더미가 되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고 하면 일이 잘 풀리지 않게되면서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