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발꿈 해몽 총정리

혹시 꿈에서 발만 나오는 꿈을 꾸어보신적이 잇으신가요? 앞전에도 여러개의 신체꿈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발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의 해석이 있으며 길몽일지 흉몽일지 궁금하시죠?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발꿈 해몽 총정리

발 씻는 꿈

평소에 자신의 걱정거리,염려거리,고민거리들이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고 함께 행운도 함께 뒤따라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양말이나 신발 벗는 꿈

자신을 그동안 도와주던 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되거나 그 사람이 멀리 떠나가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흉몽입니다.

 

종아리부터 발까지 많이 부어있는 꿈

자신에게 조만간 걱정거리/고민거리/염려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발바닥에 피가 묻는 꿈

피를 보면 본능적으로 피하기가 고개를 돌리기 마련인데,괜찮은 조건으로 계약이 성사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원래 본인발보다 더 큰발을 보는 꿈

지금까지 당신이 열시미 노력한 결과에 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실거에요. 당신이 해왔던 것에 대해서 좋은 평가가 내려지거나 이루어질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발을 불에 데이거나 화상 당하는 꿈

꿈은 끔찍하지만 좋은 일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아주 기분좋은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을 발로차는 꿈

다른 사람이 자신으로 인해서 모멸감이 들만큼의 행동을 타인에게 할 수 있게될 수 있으니 오늘은 입 꼭 다물자구요!

내가 발로 차이는 꿈

지금까지 자신이 쌓아온 이미지에 타격을 입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발목 부러지는 꿈

자신이 계획하고 구상하고 있던 일들이 물거품처럼 없던 일로 돌아갈 수 있다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본인의 발목을 보는 꿈

자신을 자신 모르게 도와주는 조력자가 주위에 있군요! 주변에 사람들중에서 의외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발바닥에서 피가 흐르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친한 지인으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