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21

연인끼리 해주면 좋은 태국마사지 경락과 스트레칭 연인끼리 해주면 좋은 태국마사지 경락과 스트레칭에 앞서서 태국마사지의 유례와 효능부터 알고 가고자 합니다. 동영상을 편집 Gif로 만든것으로 다소의 버퍼링으로 인한 데이터에 주의를 요하시면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타이마사지 다른 말로는 태국마사지라고 하는 것은 태국의 스트레칭과 딥 마사지와 관련이 된 태국의 전통마사지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육체 운동은 보통 마루에서 시행이 되며, 고객들은 편안한 옷을 입은 상태에서 진행을 합니다. 오일은 사용하지 않으면서, 태국에서는 누앗 팬 보란, 고대식 마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국에서 태국 마사지는 태국 전통의학의 일부분이며, 지금은 정부에 의해서 공인되어 있고, 교통의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의료행위로 널리 여겨지고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또한 수많은 스파.. 2018. 9. 30.
뱃살 빼는 최고의 습관 8가지를 아시나요? ⓐ눕는 것은 잠잘때만 한다고 생각하셔야합니다. 습관적으로 눕는 것을 좋아라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는 이들은 팔다리에 비해서 뱃살이 많은 편입니다. 식사 후 소화가 되기도 전에 눕지 말고 설거지 등의 뒷정리로 몸을 움직이거나 간단한 운동으로 음식을 소화시킨후에 자리에 앉는것이 중요합니다. ⓑ6시간이상 잠자기입니다. 잠이 부족하게 되면 위에서 식욕을 왕성하게 만드는 호르몬의 분비가 늘어나게 됩니다. 잠이 부족하고 몸이 피곤한데도 계속 살이 찌는 이유는 호르몬 이상에 의한 식욕증가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뱃살을 빼는데는 식욕조절이 가장 중요하므로 반드시 6시간이상을 푹 자도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어깨와 등을 펴고 배에 힘주고 다녀야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상체에 힘을줘서 꼿꼿한 자세를 유지해야합니.. 2018. 9. 30.
퇴직소득세 폭탄 피하는 법,계산법 퇴직소득세란 한 사업장에서 1년이상 소속이 되어서 근무한 근로자가 퇴직시에 받게되는 퇴직금을 퇴직소득이라고 하며 별도의 소득으로 분류가 됩니다. 만55세부터는 연금식으로 인출할 수 있으며 그 이전에 퇴직금을 지급받으려면 계죄를 깨뜨리는 방법만 가능합니다. 또한 만 55세를 기준으로 퇴직시에 퇴직금 지급의 방법이 달라집니다. 만 55세 이전에는 IRP로만 퇴직급이 지급되는 반면, 만55세 이후부터는 자신의 입맛대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2018년 세율입니다. 종합소득과 퇴직소득, 양도소득에 대하여 각각 적용이 됩니다. (1)과제표준 1,200만원이하의 세율은 65, 누진공제는 없습니다. (2)1,200만원 초과 4,600만원 이하의 세율은 15%로 108만원입니다. (3)4,600만원 초과 8,80.. 2018. 9. 30.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과 용량 줄이는 방법 PDF는 어도비의 설립자인 존 워녹이 1991년 카멜롯이라는 코드명으로 PDF 포맷을 발표한데서부터 시작이되는 파일입니다. ⓐPDF의 장점은 (1)호환성과 파일의 무결성으로 PDF파일의 가장 큰 장점은 운영체제를 가리지 않고 대부분의 PC에서 읽어들이거나 인쇄할 수 있다는 잇점이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으로 PDF를 작성하더라도 텍스트와 도면, 이미지, 그래픽 등의 소스파일의 정보가 그대로 유지가 된다는 것입니다. (2)관리의 편리성이 있는데 다른 파일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이미니, 텍스트등을 모두 하나의 파일에 담을 수 잇기에 JPEG등의 그림 파일 포맷의 경우에 100페이지의 책을 변환하게 되면 총 100개의 파일이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PDF를 사용하면 책 한권이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지며,.. 2018. 9. 30.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와 설치법 2000년대 전까지만 하더라도 프린트와 잉크, 토너의 가격이 비싼것에 비해서 요즘은 대부분의 가격이 저렴하고 회사나 대부분의 집에서는 프린터가 있기 마련입니다. *삼성전자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어느곳을 가든 문서나 대학교에서는 레포트의 출력만이 아니라, 아이들의 색칠놀이를 위한 출력이나, 사진출력, 스티커의 출력등에서 프린터로 다양하고 출력물을 출력하기에 프린터가 컴퓨터와 함께 필수품이 이미 된 상태입니다. 대학가 주변의 PC방만 하더라도 학기말이나, 학기초에 피시방을 찾아서 프린터를 하러 오는 학생들을 종종보고는 합니다. 그런데, 회사에서나 가정에서 컴퓨터를 교체 및 포맷을하게 되면 윈도우를 재설치하거나 추가로 컴퓨터를 구입할 경웽 프린.. 2018. 9. 30.
구글 애드센스가 싫어하는 행동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1.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PV X CTR X CPC를 기억해야합니다.애드센스 수익을 늘리기 위해서는 먼저 애드센스 구조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신.. 2018. 9. 28.
6개월된 숙성된 맛을 내는 양념장을 5분만에 만들기 오분만에 뚝딱해서 6개월된 숙성된 맛을 내는 양념장의 비법이 공개되었습니다. 살림9단 만물상에서 간단하게 장을 만드는 법을 김선영씨가 공개를 했는데요 한번 알아두면 집에서 두고두고 편하게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준비를 할 재료로는 다져진 마늘 1큰술, 국간장 1큰술, 멸치액젓 1큰술, 맛술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양파 반토막을 내서 갈아놓은것, 새우 가루 2큰술을 준비하시면 되구요. 방법은 일단 순서가 중요하겠죠? (1)일단은, 다진마늘 1큰술과 국간장 한큰술, 멸치액젓 1큰술, 맛술 한큰술, 고춧가루 1큰술을 넣고 숟가락으로 휙휙 젓어주세요. 여기까지는 일반 양념장을 만드는 것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2)여기에다가 양념장의 맛의 풍미를 높여줄 이것(?) 바로 갈아놓은 양파를 넣게되면 됩니다. 양파 .. 2018. 9. 27.
구글 애드센스 단가인 CPC 높이기(클릭단가 높이기)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 2018. 9. 26.
개인사업자중 일반과세자와 간이과세자의 차이점 먼저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알고 있어야할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1)세금은 언제 어떻게 얼마나 내야하나요? (2)일반과세자와 간이과세자중에서 어느것으로 선택을 해야할까요? (3)사업장의 준비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4)사업자등록 시기는 언제가 적당할까요? (5)사업자등록 방법과 준비할 서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개인사업자의 일반과세자와 간이과세자의 주요특징 비교 개인사업자는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자로 분류가 됩니다. (1)일반과세자는 매출액(부가세 포함) 연매출이 4,800만원 이상으로 간이과세제외 업종과 지역에 해당하는 자입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을 원칙으로 하고, 세금계산서 수취는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모두 수취가능합니다. 부가세 신고는 기본 년2회로 1기는 1월에서 6월분을 7월 1일에서 7월 .. 2018. 9. 26.
미세먼지 관리 종합대책과 인체에 미치는 영향 미세먼지란? 공장이나 자동차 오염물질이 인공적으로 배출되면서 형성되는 먼지를 말합니다. 황사란? 주로 중국 북부의 건조지역이나 몽골 사막과 고원에서 만들어진 미세한 흙먼지를 말합니다. 황사는 주로 봄에 불어옵게되는데 그 이유는? (1)강한 편서풍이 불기 시작합니다. (2)흙먼지가 많은 중국의 지역에서 햇빛이 지표면의 공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서 상승기류를 만들게되면 먼지가 공중에 뜨게 됩니다. (3)비가 안 오는 건조한 날씨 때문에 흙먼지가 많이 발생합니다. 그러기에 여름에는 비가 많이 오고, 가을에는 식물이 번성하고, 겨울에는 추운 날씨가 이어져서 봄만큼 황사가 생기지 않습니다. 미세먼지는 2013년 세계보건기구인 WHO에서 1급 발암물질로 지정된만큼 위험한 놈입니다. 또한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 2018. 9. 25.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