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44

지원시 서류에서 100% 합격하는 방법 ⓐ스펙 너라는 넘은 참 종종 사람들이 하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지방대를 나온 학생들은 말이죠. '제 스펙으로 가능할까요? 라는 질문을 종종 던지고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능성이 있다.없다는 문제가 합니다. 쉽게 포기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가능성이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확률일뿐이라는 것입니다. 만약에 1%의 가능성이라도 가능성이 존재한다면 붙을 기회는 있게되는것이고, 지원하지 않는다면 가능성은 제로입니다. 지원하지 않는 것만이 '가능성이 없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 낮은 확률의 로또는 줄기차게 사는 사람들이 많은데 왜 정작 지원은 하지 않는 것일까요? 가능성을 확률이라는 개념으로 바꾸어버리는 순간에 우리에게는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확률을 올리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1%의 확.. 2018. 10. 31.
중소기업중 연봉 높은곳 대기업 못지 않은 연봉을 자랑하는 중소기업들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이라고해서 다들 연봉이 적을것이라는 것은 어쩌면 편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소기업이긴하지만 대기업 못지않은 연봉을 자랑하는 중소기업중의 꽃 3군데를 소개할까합니다. ⓐ마이다스아이티, 자동승진과 절대평가로 동기부여 탁월 2014년 대졸 초임 4,000만 원 이상의 마이다스아이티는 높은 수준의 연봉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업계에서 유명합니다. 건축, 토목,지반 등 건설과 기계 분야의 구조 해석 및 설계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기업으로, 사람이 주거하고 생활하는 건축물, 교량, 터널 등을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짓기 위한 사전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포스코 사내벤처에서 시작해 ‘마이다스아이티’라는 이름으로 창.. 2018. 10. 30.
지방을 태우는 간단하면서 조용한 유산소운동 유산소 운동이란? 운동 중 산소의 공급을 통해서 지방과 탄수화물을 에너지화함으로 소모하게하는 전신운동을 이르는 말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해서 식사량만 줄이기보다는 에너지 소비를 늘릴 수 잇는 유산소 운동을 동반하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또한 주로 지방을 연료료 사용하므로 지속적으로 운동시에는 체지방량 감소가 되면서 성인병의 예방이나 치료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효과로는 심폐기능의 향상으로 운동 능력과 지구력이 좋아지는 것과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서 심신안정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것은 핑계에 불과합니다. 하루 1시간만 운동에 투자를하더라도 아름다운 라인을 잡힌 몸매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팔의 군살을 제거하고 다리와 복부에 자극을 주는 운동입니다. 한동작당 운동 시간은 .. 2018. 10. 27.
양파의 효능 7가지와 부작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양파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한국인에게는 빠지지 않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양파입니다. 양파는 대한민국 음식의 필수 식재료입니다. 매운맛을내는 것이 특징이지만,볶거나 간을할때 넣게 되면 단맛을 내게되는것이 양파입니다. 좋은 양파를 고르는법은 무르지 않고 단단하면서,껍질이 선명하고 잘 마른것이 좋은 양파입니다. 또한 들었을때에 무거운 느낌이 들면서 크기가 균일한것이 좋은 양파입니다. 양파의 활용도는 튀김이나 조림,찌개,생채등 아주 다양한 각도로 요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양파에 영양성분으로는 단백질,탄수화물,비타민 C,칼슘,인,철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가 되어 있으며,특히 양파의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은 혈압 수치를 감소시키는데 .. 2018. 10. 25.
등산 효과와 등산시 꼭 챙겨야 할 준비물들 운동은 몸도 튼튼하게 해줄뿐 아니라, 마음에 복잡한 생각이나 우울증으로부터 벗어나게끔합니다. 전 겨울산은 되도록이면 피하는편입니다. 갖가지 위험요소들이 많은 겨울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봄부터 여름 가을이면 쉬는날 등산하는걸 좋아라합니다. 산을 오를때에 초보분들이 산을 기피하는 이유중 하나가 정상을 밟아야만한다는 생각 때문인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산을 오르면서 정상을 오를려고하지말고 처음에는 중턱까지만 올라보자라든가, 아님 내가 갈수 있는곳까지만 가자라는 생각으로 등산을 하게되면 편할듯합니다. 등산의 효과 (1)명상효과가 있어서 중턱이나 정상에 도착했을때 확 트인 자연을 바라보게되면 자연스럽게 성취감이 따라오게 됩니다. 그리고 이때 바로 내려갈 생각은하지마시고 한시간정도 조용한곳에 자리를 잡고서 눈을 .. 2018. 10. 24.
전기밥솥 흑마늘 만드는법과 흑마늘의 효능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기밥솥 흑마늘 만드는법과 흑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마늘을 밥지을때도 넣어서 찌고,마늘장아찌로,흑마늘로 다양한 방법으로 먹고 있네요 후후. 전 인삼,산삼 부럽지 않은것이 마늘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마늘을 대산이라고 하여서 성품은 따뜻하고 맛이 맵고,냉과 풍을 쫓아내며 종기나 부스럼을 헤치고,풍습,축축하고 더운 땅에서 올라오는 나쁜 기운을 없앤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장을 튼튼하게하고 위장을 따뜻하게 하며 구토나 설사증상,뱀이나 벌레에 물린 곳을 치료하고 전염병예방,해충을 죽이는 작용을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으로는 눈과 얼굴이 붉은 사라이나 번열과 변비가 있는사람이나 저열이 있으면서 목이 마른 사람에게는 .. 2018. 10. 23.
꿀마늘 만드는법과 효능 9가지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꿀마늘 만드는 법과 꿀마늘 효능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꿀마늘 만드는 법 마늘을 통째로 절여서 만드는 방법 (1)마늘 1kg,꿀 1000g,유리병 2.4리터자리를 준비를 합니다. 별다른 재료가 없죠? (2)유리병을 찬물에서부터 끓여서리 열탕에서 소독을 한후에 환기가 잘되는곳에서 우선 식혀줍니다. (3)마늘 꼭지를 따고는 깨끗하게 씻은후에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줍니다. 이유는 물기가 꿀과 섞이게되면 꿀이 상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4)마늘과 꿀의 비율은 1:1로하고,먼저 마늘을 먼저 유리병에 넣은후에 꿀을 유리병의 80%정도까지 잠기게 넣어줍니다. 이때의 주의사항은 꿀을 유리병에 붓게될때 마늘이 위로 떠오르게 되는데 이때 꿀이 용기밖으로 흘러서 넘치지.. 2018. 10. 23.
이색 세금 환경세가 제주도에도 생긴다 여러분! 특정 지역으로의 놀러를 가거나, 그곳에서 숨만 조금 쉬어도 세금을 내야한다는 사실을 아시는가요? 그것은 바로바로! 환경을 오염시키는 행동에 대해서 내는 '환경세'입니다. 아직 대한민국(한국)에서는 도입이 안되었지만,빠르면 2020년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주도에 환경세가 생길 예정이라고하네요. 해외에는 이미 환경세를 받고 있는곳이 좀 됩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환경세란? 환경오염행위에 부과가 되는 조세를 말하며,어떤 행위로 인해 직접적으로 발생된 환경오염 피해를 근거로 징수하는 조세를 뜻합니다. 최초로 국제적으로 논이가 된 OECD의 조사를 계기로 시작이 된 환경세는,1990년부터 1991년의 자료에 근거하여서 여러 형태의 명시적으로나,묵시적으로 부담금과 조세들의 현황을 파악하여서 발표를 한것이.. 2018. 10. 22.
강서구 PC방 살인 완벽정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신상공개) (1)해당 PC방의 관계자 SNS에 7시 30분쯤 목에 타투하고 안경쓴 손님이 자리치워달래서 치워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욕하면서 카운터까지 오더니 혼자 계속 영업방해하더니 경찰부르고 돈 환불 안해주면 죽여버리겠다고 했거든요.나중에 다시 찾아오겠다고하셨어요라는 살해협박 암시를 합니다. (2)자리를 빨리 치우지 않는데 화가나서 범행을하게 된 것입니다. 언제부터인가 분노조절장애라는 말과 홧김에라는 말이 유행어처럼 사용되기 시작햇습니다. 시끄럽다는 이유로 홧김에 이웃의 동거녀를 충동적으로 살해한 뉴스나,종로 여관에 홧김에 방화를 해서 여관 화재로 5명 사망하게한 사건,인터넷이 느리다는 이유로 수리를 온 수리 기사를 흉기로 살해한 사건,태토가 불량하다는 이유로 폭행을 가한 사건등 .. 2018. 10. 22.
티스토리 JB 113 스킨 카테고리 목록에 광고 뜨게하는법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티스토리 카테고리 목록과 검색 목록에 애드센스를 넣어야할까요? 해당 블로그에 유입을해오는 경로는 90%가 검색을 통해서 방문객이 유입이 됩니다. 이 들어온 방문객은 유입이 된 후에 블로.. 2018. 10. 21.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