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12

살찌는 습관과 살빼는 습관 비교 +살찌는 잘못된 식습관 서서먹기, tv보면서 먹기, 끼니거르기 이런 잘못된 식습관이 살찌는 습관이 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서서먹으면 밥은 제대로 먹엇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음식을 더 먹게 된다고 합니다. tv를 보면서 먹는것은 배부름을 인식하는걸 방해해서 많은 양의 간식을 먹게 된다고 합니다. 끼리를 아예 거르는 것은 신진대사 활동을 방해하기가 쉽게 살이찌는 체질로 바뀌게 된다고 합니다. +살찌는 습관 체크해보기 (1)난 짜게 먹는편이에요. (2)밥먹을때 물을 많이 마시는 편입니다. (3)tv, 인터넷을 하면서 먹는 습관이 있어요. (4)식사가 끝나면 바로 눕는 버릇이 잇어요. (5)식사시간이 불규칙하거나 급하게 먹는편입니다. (6)스트레스는 먹는걸로 풀게 됩니다. (7)친구들과의 술자리, 식사자리의 .. 2018. 10. 1.
겨울철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예방법 이제 곧 있으면 겨울이 다가옵니다. 미리미리 겨울철의 수도계량기 동파방지를 대비해서 숙지해두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아파트 같은 경우야 동파의 위험에서 그나마 안전하지만, 문제는 단독주택입니다. 대부분의 계량기가 밖에 있기에 눈이 내리는 겨울날이거나, 영하로 내려가는 겨울날씨에 취약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수도계량기입니다. 수도게량기가 얼경우나 깨질경우나 터질경우에는 물 사용이 불편함은 물론 흘러나온 물이 얼어버려서 미끄러움으로 인해서 낙상사고도 유발할 수가 있습니다.\ 동파사고 주의사항 4단계 (1)일단계는 관심단계로 동파가능성이 일어날수 있는 일 최저기온이 -5℃이하의 기온으로 내려갈때입니다. (2)주의단계는 동파발생이 일어날 수 있는 기온으로 일 최저기온이 -5℃에서 10℃사이일때 발생합니다. (3)경.. 2018. 10. 1.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