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63

만물상에서 말하는 물만 마셔도 지방이 빠지는 법칙 만물상을 보면 참 많은 생활의 지혜를 터득할수가 있어서 종종 보는 편입니다. 물론 재방송으로 말이죠. 한국인의 하루평균 물 섭취량은 0.6L라고 하며, 조사결과 한국인 중에 5명중에 4명은 만성탈수 현상을 보이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안지현씨는 최소 하루에 2L는 물을 제대로 마셔야 살이찌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제대로 된 방법이란것이 무엇일지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그 이유는 몸안에 음식이 들어오게되면 소화를 시키고 에너지를 쓸때에 물이 이 음식물을 분해시켜서 에너지로 써야하는데, 우리 몸속에 물이 부족할 경우에는 가수분해가 안되고 에너지로 다 쓰이지 못하게되면서 지방으로 쌓이게 되는것이라고 합니다.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에서는 밝혀진 것이 '몸속 수분이 부족하게되면 비만의 위.. 2018. 10. 6.
초간단 해물잡채,갈비찜,크림새우 만드는법(만물상 이지희편) 집에 손님이 온다고하고, 이사한 기념으로다가 집들이를 해야할 때, 또는 명절에 명절음식을 만들기가 산더미일때를 위해서 만물상에서 김원희의 친구인 이지희가 30분만에 만드는 해물잡채와, 30분만에 만드는 갈비찜, 그리고 20분만에 만드는 초간단 크림새우를 만드는 법을 공개를 하는데 가게에서 티비에서 눈이 떠나질 않습니다. 저것이 과연 과능한 것일까? 살림9단 요리9단로 출연을한 패널들도 고개를 젓게 만들었었죠. 그러나 이지희씨는 요리를하는데 서두르는 기색하나 없이, 초조한 기색하나 없이 쉽게쉽게 요리를 만드는 것을 보면서 우와~ 이것만 터득한다면 잡채, 갈비찜 일도 아니겟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나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집, 또 종가라서 손님들이 불숙불숙 찾아오는 곳, 그리고 남편이 사람을 좋아라하고 술을.. 2018. 10. 6.
만물상 만능 물티슈 만들기(집안일이 쉬워진다) 집안일을 하다보면 기름때, 청소, 설거지, 빨래 너무 할게 많죠. 이놈의 남정네들은 도와줄 생각은 안하고 쇼파에 앉은채로 쇼파와 한몸이 되어서 티피시청이나 하고 있고, 머 하긴 도와주면 일만 더 커지게 되고. 만물상에서 보고 깜짝 놀라게된 Tip.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다시 알려드려요. 처음 TV를 보면서 으흠 만능 물티슈라. 새로 나온 물티슈인가했어요. 점차 보시다보면 이해가 빠를듯합니다. 자 보고 또 봐도 신기한 만능 물티슈로 기름때라든가 옷에 묻은 간장자국, 고추장자국 모두 금방 지워진답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묻은 기름때부터 왠만한건 다 '이것' 하나로 지워진답니다. 만능 물티슈의 장점은? 찌든때 종결자 강지우의 만능 물티슈 만드는법을 알려드려요 기름때는 물론이고, 옷에 묻은 각종 얼룩을 몽땅 다 .. 2018. 10. 6.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