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72

진미령의 맥주로 수육만들기와 된장돼지고기볶음까지 한방에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진미령의 맥주로 수육만들기와 된장돼지고기볶음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콜레스테롤 걱정없고 잡내없는 수육만들기가 있습니다. 재료는 삼겹살과 맥주만 잇으면 된다고 합니다. 맥주에 삼겹살이라 맥주를 마시면서 삼겹살을 구워서 먹어는 봤지만, 이것은 누구나 상상하지 못한 핵폭탄급 레시피네요. 메뉴 이름은 말 그래도 '술 취한 돼지'로 정햇다는데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 다른 재료 전혀 없이 맥주로만 수육을 만들 수 잇다는것이 획기적이지 않나요? 물 없이 맥주만 끓여서 거기에 고기를 삶아서 만드는 수육, 맥주를 첨가하는것이 아니라 맥주에만 고기를 삶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과학교육학 박사 최은정씨는 고기 잡내 잡는 맥주는 맥주의 알콩로 성분이 휘발하면서 돼지.. 2018. 10. 7.
연매출 25억 반찬집의 만능고추장 레시피와 만능고추장으로 3가지 간편 요리 tv조선 만물상에서 2017년 11월달에 10년 젊어지는 회춘 밥상의 미밀이라는 주제로, 연매출 25억 반찬집의 이금자씨와 아들 신충기의 만능고추장 만드는 법을 방송한 적이 잇습니다. 대박이네요. 반찬집에서 25억원이면 한달에 2억이라는건데 흐미. 난 머하고 살앗나 몰라요. 양념장에 육수가 들어가는것이 특이합니다. 살림 100단인 진미령씨도 고개를 갸웃갸웃거립니다. 육수에 찹쌀가루를 넣어서 풀국처럼 사용한다니 특이합니다. 반찬집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갓 결혼해서 음식에 서투른 새댁이나, 아님 요리를 공부하기 원하는분, 그리고 식당 개업을 꿈꾸는 분들이나, 결혼한지 오래된 주부인데 '내가 한 음식은 우리집 강아지도 안먹더라'고 속상해하는 주부님들에게 희소식이 될것 같아요. 우선 찹살 육수에 들어갈 재료는 .. 2018. 10. 7.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