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44

신의직장 공사(공기업) 연봉 순위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과 대학을 졸업한 사람들, 그리고 20대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중 하나는 무엇보다 취업일 것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일반인들 같은 경우에 준비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닐 정도로 많은데 그중에서도 내가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하게 됩니다. 좋은 직장이라는 곳은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고 싶어하고 경쟁이 심한가하면,중소기업에 비해서 높은 요구조건을 충당해야지만 지원이 가능한 곳입니다. 이런 취업란속에서 대부분은 일반 사기업외의 공기업으로 눈길을 돌려서 발빠르게 준비를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물론 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겟지만 말이죠. 공기업이라함은 공공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정부가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투자를해서 소유권을 가지거나 통제권을.. 2018. 10. 14.
내 아이나 나에게 나타나는 강박증 증상 진단하기 강박증 증상 강박증상은 실제 행동으로도 드러나는 경우가 많으며 그 결과 다른 사람들이 환자의 증상을 알게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강박증을 가진 사람들은 강박적인 생각이 떠오름으로 인해서 불안해지고 그 불안감을 벗어나기 위한 탈출구로서 강박행동을 하게 됩니다. (1)강박행동 중 첫번째는,청결 강박행동은 강박증중에 가증 흔한 유형이라고 합니다. 더러운 것에 의해서 오염되는 것에 대한 공포와 걱정,그리고 이를 제거하려는 행동을 보이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몸에 특별한것이 없는데도 몸에 더러운 것이 묻은 것 같은 느낌으로 인해서 씻는 행동을 반복하게 되는데,다른 사람이 보기에 아무 티도 없는 깨끗한 옷을 몇번이고 세탁을하는 증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청결 강박행동이 심한 사람은, 비누를 서너 장씩이나 한번에.. 2018. 10. 14.
티눈 제거법.치료법 티눈이 생기는 이유는? 보통 압력을 받는 부분의 피부에 피가 잘 돌지를 않아서 굳어지는 것입니다. 주로 손바닥이나 손가락 안쪽이나 발가락이나 발바닥에 생기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티눈은 구두바닥과 발바닥뼈에 끼인곳이나 꽉끼는 구두를 신었을때에 발가락의 양쪽에 잘 생기게 된다고합니다. 이러한 티눈은 어떻게 뜯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티눈은 이미 피부의 안쪽까지 대부분 깊숙히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직장생활을하는 직장인들이 하이힐과 구두등을 신고 오래 걷는다거나 운동을하게 되면 발에 마찰이나 압력이 많아져서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때 발바닥에 생기는 티눈으로 인해서 통증을 줄이기 위해서 무게중심을 다른발로 이동을 시켜 걷게되면 허리가 휜다거나 골반이 틀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몸에 생기는 통.. 2018. 10. 14.
백종원 만능춘장 만들기,해물짜장 레시피 짜장면하면 국민 음식이 아닌가합니다. 배고프고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부터 시작을해서 직장인들의 출출한 배를 채워줄뿐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해장을 기름진 짜장면으로 하는분들도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대한민국의 국민들부터 시작해서, 외국인들도 한번 맛을 알게되면 헤어나올 수 없는 것이 한국의 짜장면입니다. 예전에 집밥백선생2에서 만능춘장 만들기와 해물짜장 레시피를 보고 입맛을 다신적이 있습니다. 저도 해장을할때면 항상 대구 시내의 짜장면 맛집인 공화루를 찾아가서 해장을 하고는 했었는데, 이제는 이 짜장면을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수 있다는것! 예전에 짜파게티 요리 광고중에서 '일요일,오늘은 내가 요리사'라는 광고가 떠오르곤 합니다. 요즘 20대들은 이 광고를 모르실수도 있겠네요. 여기서 나이가 뽀록나는 것인가요.. 2018. 10. 14.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