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62

김포 어린이집 교사 죽음과 맘카페회원 아이의 이모 김포의 한 어린이집 교사 사망 사건의 발단이 된 김포 맘카페에 오른 이모의 글이 인터넷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모는 조카의 학대 피해 장면을 마치 자신이 본 것처럼 적으면서 어린이집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이모는 '본 일은 아니고 들은것이다'라고 말 바꾸기를했습니다. 사망한 교사의 동료는 이 맘카페에서 무심코 던진 돌액 개구리가 죽을 수 있다고 원통함을 표출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사건이 커지자 김포의 맘카페에는 교사에게 사과를하면서 고인을 추모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모가 2018년 10월 11일 맘카페에 올린 글의 내용입니다. 제목 '우리에겐 소중한 아이입니다.' 국화축제에서 한 여성이 돗자리 흙을 털기에 손이 빨라집니다. 그 사이 4세 아이가 좋아하면서 여성에게 안깁니다. 헉... 2018. 10. 16.
면세점 제대로 알고 이용하자! 꿀 TIP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면세점을 어떻게 하면 제대로 이용할 수 있을까하는 꿀 Tip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면세점의 정의와 구매한도 외화 힉득이나 왹구인 여행자의 편의를 위해서 여행자에게 부과가 되는 세금들 즉,소득세와 주세,수입품에 대한 관제를 면제하여서 판매하는 소매점을 말하는것입니다. 해당 상품에 부과가 되는 세금이 면제가 되는 부분으로 상품의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항안이나 도시의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으며,그 외 국제 항공기의 안에서 이루어지는 면세품에 대한 판매도 면세점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국내의 면세점의 구매한도는 미화 3,000달러로 3천달러 이상의 구매자들에게는 '구매한도 3,000천 달러를 초과해서 더이상의 .. 2018. 10. 16.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