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85

병아리꿈 해몽 총정리 병아리 꿈을 꾸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2018년의 마지막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를 먼저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상황별 병아리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볼까합니다. 꿈에서의 병아리는 과연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병아리꿈 해몽 총정리 병아리를 기르는 꿈 현재 자신이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에 쏟고 있는 노력만큼의 성과가 나타나지 않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많은 병아리를 본 꿈 기혼 여성의 경우에는 집안에 재물이 가득해진다는 의미이며,남자의 경우 높은자리에 오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상인이나 자영업자는 병아리를 보면 재물운이 활짝 트인다는 의미가 있으며,젊은 남녀는 사랑이 이루어져 아름다운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병아리를 안고 집으로 들어온 꿈 임산부라면.. 2018. 12. 31.
취업하는꿈 해몽 총정리 요즘은 평생을 보장받는 직장이라는 의미가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수많은 이직과 재취업의 순환을하게 되는것인데요. 만약 꿈에서 취업되는꿈을 꾸는 경우에는 어떤 의미들의 징조가 있을까요? 재미로 보는 취업되는꿈 해몽 총정리를 알아볼까합니다. 취업하는꿈 해몽 총정리 변호사가 되는 꿈 다른 사람과의 불과가 생기게 되어서 금전적으로 시간적으로 손해를 볼 꿈이지만,자신이 만약 변호사가 되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경찰관이 되는 꿈 불길한 꿈으로 해몽이 되며 머지않은 시일에 불명예스러운 사건에 말려들어서 눈물을 흘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디자이너가 되는 꿈 서로의 일을 서로 탈취하려고 서두르거나 서로 속고 속이는 일이 끊이지 않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2018. 12. 30.
화장하는꿈 해몽 총정리 꿈에서 화장하는 장면을 본다는 것은 무슨 의미의 징조가 있을까요? 화장을 하는꿈,화장품을 사는꿈,화장품을 선물 받는꿈에 어떤 의미의 징조가 있을지... 재미로 보는 화장하는 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화장하는꿈 해몽 총정리 화장이 지워지는 꿈 연인사이에서나 직장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이로 인해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자신이 화장을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더 높은 지위로의 신분상승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눈화장을 하는 꿈 관심을 가지고 있던 이성이라라든가? 그동안 이성에게 관심이 없었다면. 이성에 대한 감정이 깊어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화장품을 사는 꿈 뜻하지 않은곳에서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 2018. 12. 30.
토끼꿈 해몽 정리 토끼하면 연약하고 귀겨운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의 토끼는 어떤 해몽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토끼꿈에는 집토끼와 산토끼꿈,그리고 꿈속에서의 토끼는 어질로 착한 사람이나 자신 주변의 여성을 상징하기도 하지만,간혹 흉몽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또 다른면에서는 꿈에서의 토끼는 태몽 내지는 걱정거리와 재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토끼꿈 해몽 정리'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헤헷 토끼꿈 해몽 정리 토끼가 우리에서 탈출하는 꿈 자신이 현재의 삶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 심해지고 있음을 암시하기에 자신의 마음(심신)을 좀 더 다스릴 필요가 있음을 징조의 꿈이랍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새끼토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 내지는 경사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것으로,가족중에 누군가가 예쁜.. 2018. 12. 30.
고기꿈.고기먹는꿈 해몽 총정리 고기는 사랑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만약 고기먹는 꿈이나 고기꿈을 꾸었다면 어떤 식으로 해몽이 될까요? 재미로 보는 상황별 고기먹는꿈,고기꿈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고기꿈.고기먹는꿈 해몽 총정리 닭고기 먹는 꿈 건강상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건강체크를 한번 해보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개고기 먹는 꿈 형제사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고기 한 덩이를 입에서 씹고 있는 꿈 횡재수에 관한 꿈으로,머지 않은 시일에 재물이 크게 들어오게 되는 재물운이랍니다. 고기를 과식해서 먹는 꿈 실제로 병이 걸릴 수 있는 꿈으로 과식으로 인해서 비만이나 성인병에 걸릴 수 있으니 과식을 줄이고 적당한 운동이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이.. 2018. 12. 29.
이불꿈 해몽 정리 늘 우리가 덮고 자는 이불에 대한 꿈,그리고 그 이불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에 따른 이불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이불꿈 해몽 정리 잠을 자다가 이불을 찢는 꿈 사업에 위기가 찾아오게 되고,직장에서는 해고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이불을 덮고 방에 누워있는 꿈 현재 자신이 추진중인 일들이 난관에 부딪히에 되면서 어려움을 겪을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얌전하게 이불을 펴는 꿈 자신의 주위가 아주 편안해지고 화목하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화려하면서 이쁜 비단 이불을 보는 꿈 앞으로 하는 사업에 있어서 두루마리 휴지가 풀리듯이 잘풀리게 되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이불이 지저분하여 불길해서 잠자리가 불편한 꿈 이성간에 서로 성적 만족감을 얻지 .. 2018. 12. 29.
자살하는 꿈 해몽 총정리 상황별 자살하는꿈 해몽에 대한 해석편입니다. 현실에서의 자살은 안되는것인데, 꿈에서의 자살하는 꿈은 어떤 해몽이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재미로 보는 자살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입니다. 자살하는 꿈 해몽 본인이 자살하는 꿈 흉몽이 아닌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현실에서의 힘든 상황들을 극복을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내가 자살하는 꿈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게 되면서 화목해 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남편이 자살하는 꿈 남편과 어떤 이유로 오랫동안 떨어져 지내게 되면서 별거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사람이 자살하는 꿈 자신에게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고,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친구가 자살하는 꿈 친구에게 처한 상황이 힘들어서.. 2018. 12. 29.
전남친 꿈/전여친 꿈 해몽 전남친 꿈/전여친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편입니다. 어쩌면 아직도 마음 한구석에서 담아두고 있는것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드는 밤입니다. 여러 상황별 해몽들과 해석들로 준비햇으니 잘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남친 꿈/전여친 꿈 해몽 헤어진 전남친/전여친을 보는 꿈 이 두사람은 다시는 이루어질 수 없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니면 무척 그리워서 꾸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그냥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헤어진 전남친/전여친과 성관계를 맺는 꿈 자신이 그동안 포기하고 잇었던 일이나 오랫동안 해오던 일에 드디어 실마리가 풀리게 되면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전철(지하철)에서 전남친/전여친을 만나는 꿈 지금의 남자친구와 이성문제로 인해 다투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2018. 12. 28.
죽은사람이 나오는꿈 꿈해몽 총정리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할까합니다. 꿈속에서죽은 누군가를 본다는것은 어찌보면 좋지 않은 상황이 올수 있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이나 친구,지인 중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온다라던가 모르는 사람이 죽어서 꿈에 나온 경우 등 다양한 경우의 꿈이 있습니다. 꿈속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을 할까합니다. 죽은사람이 나오는꿈 꿈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취업이나 승진,또는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했는데 먹지 않는 꿈 그동안 바라고 염원하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과 식탁에 앉아있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서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부상을 당하게 될 수 있음.. 2018. 12. 28.
가방꿈 해몽 총정리 현실에서는 중요한 것들(여성분들은 화장품이나 물수건)을 넣고 다니는 것이고 남자들은 머 자신이 중요한 것을 챙겨넣고 다니는 가방이지만,꿈속에서의 가방은 걱정거리나 근심거리,재물운과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가방꿈 해몽 총정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자신이 꾼 꿈이 어떻게 해몽되는지 알아보아요. 가방꿈 해몽 총정리 돈이 가득 들어있는 돈가방을 얻는 꿈 필요한 만큼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갑작스러운 난관에 봉착하면서 엄청난 고생을 할 수 있고,자신이 의지하고 믿었던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을 싸는 꿈(짐을 싸는 꿈) 그동안 자신의 걱정거리가 사라지면서 오랜시간 처리하지 못했던 골치아픈 일들이 해결이되면서 순조롭게.. 2018. 12. 28.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