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23

황기 효능 9가지와 부작용 복용법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황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포스팅을 할려는데 눈이 감기네요. 아마도 어제 잠을 설쳐서 그런가봐요. 흐규흐규~ 황기의 효능 황기의 효능(효과) 첫번째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식욕을 좋게해준다는 것입니다. 황기는 기를 회복하는 효능이 있어서 쳐진 기운을 끌어 올려준다고합니다. 인삼대신에 사용을해도 될 정도로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욕이 없을땐 식욕을 좋게해주며,비위가 약한 분들에게는 비위를 좋게하여서 식욕을 증진시킵니다. 황기의 효능(효과) 두번째는 기가 허해서 식은땀이 나시는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생황기는 몸이 약해서 식은땀이 나올때 피부를 튼튼하게 막아서 땀이 빠져나가.. 2018. 12. 2.
회향 효능 7가지와 부작용 알고 섭취하자구요!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회향이라는 것에 대해서 포스팅할려고합니다. 회향이라고 들어본적이 잘 없으시죠? 저도 자료를 찾아보다가 알게 된것인데, 산미나리는 펜넬이라는 허브의 일종이고, 중국에서 회향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순수 우리 말로는 산미나리라고 합니다. 또 다른 이름으로는 소회향, 곡회향, 토회향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곤 한답니다. 회향이라는 것은 茴(회향 회)香(향기 향)로 미나리과의 한해살이풀이나 두해살이풀로 원산지는 주징해 연안이고 세계 여러곳에서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회향의 효능(효과) 회향의 첫번째 탁월한 효능(효과) 지방과 설탕의 신진대사를 증가시켜서 우리 몸에 쌓여있는 지방분해를 하기에 다이어트에 그만이라고 합니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공복감을 줄여주면서 포.. 2018. 12. 2.
고삼 효능 4가지와 부작용 복용법 알고 섭취하자구요! 안녕하세요! 가람이의 정보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고삼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부분입니다. 12월이 되니 날씨가 이제는 추워져서 내복을 꺼내서 입어야하나하는 고민을하게 되는 겨울입니다. 다들 감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사는 지역은 최저기온 영상 1℃/최고기온 영상 15℃입니다. 미세먼지는 보통이라는데 그래도 마스크는 착용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고삼의 효과(효능) 고삼의 첫번째 탁월한 효과(효능) 위장기능을 개선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고삼에 들어잇는 옥시마트린이라는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옥시마트린 성분은 위 운동의 억제를 도와주면서, 위산의 분비를 억제시켜서 스트레스로 인한 위궤양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해서, 음식을 잘 먹.. 2018. 12. 2.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