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32

화살나무의 효능 8가지와 부작용 복용법 알고 섭취하자구요! 안녕하세요! 가람이의 정보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할려구 하는 내용은 화살나무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관한 것입니다. 화살나무의 효능 1.민간에서는 당뇨. 대하. 무월경. 붕루. 산후하혈. 생리불순. 생리통. 어혈. 염증. 열창. 자궁염. 자궁출혈. 정신불안. 종기. 찰과상. 타박상. 혈액순환등에 사용됩니다. 2.한의학에서는 맛은쓰고 성질이 찬 화살나무의 어린가지 줄기에서 떼어낸 날개와 잎을 햇볕에 말려서 달이거나 환을 내고 가루내어 약용합니다. 3.화살나무는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염증을 없애주고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민간에서는 열매로 고약을 피부병 치료약으로 썻다고합니다. 4.한방에서는 산후피 멎게하는 약,정신불안,여성의 자궁출혈,대하,어혈을 치료하는 치료제로 .. 2018. 12. 3.
환삼덩굴(율초)의 효능 9가지와 부작용 복용법 알고 섭취하자구요! 모처럼 예약률 1위의 영화인 국가부도의 날 조조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9시 55분 영화를 부랴부랴 대충씻고 준비를해서 보고 왔습니다. 마동석의 출연의 성난황소와 국가부도의 난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국가부도의 날을 선택해서 봤는데, 저의 입장에서는 일단 스토리의 전개도 좀 그렇고, 제 취향은 아닌듯 했어요.15분 기다려서 성난황소를 볼 걸 그랬네요. 후회막금.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영화에 대한 내용이 아닌 환삼덩귤아라고 불리는 여러해살이 풀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범삼덩굴. 깔깔이풀 율초로 불리기도 합니다. 환삼덩굴은 원줄기와 잎자루에 밑을 향한 잔가시가 있어서 까칠까칠한 편입니다.꽃은 2가화로 담황록생의 꽃이 7월과 8월사이에 피어납니다. 환삼덩굴(율초)의 효능 환삼덩굴.. 2018. 12. 3.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