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53

양고기의 효능 9가지와 부작용 알고 섭취하자구요! 얼마전 볼링을 치고 나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양고기를 먹어봤습니다. 냄새가 심하다고해서 기피하고 있었던 고기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먹어보니 부들부들하고 맛있더군요. 그래서 알고 먹어야겟기에 양고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려고 합니다. 양고기의 효능 양고기의 효능 첫번째, 몸이 허약하거나 허할때 기력회복을 시켜줍니다. 양고기의 효능 두번째, 양고기는 출산을 한 산모는 모든 영양분을 아이에게 주어서 뼈가 약해져서 허리와 무릎이 약해지가 마련인데 이때에 양고기를 먹으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열성질인 인삼과 대추를 넣어서 삶아먹으면 효과는 배가 된다고 합니다. 양고기의 효능 세번째, 식은땀을 흘리거나 몸이 허할때에, 첫번째에서 기력회복과는 비슷한 맥락으로 볼수 있지만 정기가 허하고 소화기능이.. 2018. 12. 5.
소고기의 효능 5가지와 부작용 알고먹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으로는 소고기의 효능과 부작용편입니다! 간혹 어떤 분은 사심없이 사줄수 있는것은 돼지고기까지라고도 하고, 또 어떤분은 치킨까지가 사심없이 사줄수 있는 한도라고합니다. 그만큼 소고기는 맛은 좋지만 비싼편이죠! 한우가 좋기야하지만, 제 입장에서는 호주산이나 미국산이 더 좋다고 봅니다. 자 그럼 소고기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소고기의 효능 소고기의 효능 첫번째,원기회복에 좋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소고기는 비계가 적고 거의 단백질 덩어리라는 점에서, 기력이 떨어지거나 체력이 많이 약해진 상태일때에 우리 몸의 원기를 북돋아주고 회복시키는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소고기의 효능 두번째,풍부한 영양성분을 뽑을 수 있습니다. 아연은 참치캔 12개에 준하는 아연히 들어가 있고, 리보플라빈은 .. 2018. 12. 5.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만들어서 제출하는법!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으로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 콘솔, 다음 검색 등록에 사용이 되는 사이트맵을 만들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한번 만.. 2018. 12. 5.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