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62

상추의 효능 12가지와 부작용 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할 내용으로는 반찬이 없을때 쉽게 쌈밥을 해먹을수 있는 상추, 고기에 빠져서는 안될 상추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상추의 효능 첫번째, 상추에는 칼슘 및 비타민K 성분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효능이 있어서 골다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나,성장기의 어린이와, 나이가 들어서 뼈가 약한 어르신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두번째,​상추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으로 인해서 눈의 피로회복이라든가 시력을 보호하고 눈 질환의 예방을 도와주는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상추에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성분들이 눈의 세포들을 보호해주는데에도 효과가 있어서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번째,​상추의 효능으로는 상추에는 .. 2018. 12. 6.
가슴이 답답할때 도움이 되는 음식과 운동!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현대인들은 바쁘게 살다가보면 가끔은 가슴이 답답한 경우가 흔히 있습니다. 가슴 답답한 증상이 굉장이 오래 지속이 된 적이 있습니다. 흔히들 어머니들이 자식들을 보면서 "내가 너 때문에 화병 나겟다!라는 이야기를 자주하시곤 합니다. 화병이라함은 신체 증상을 동반하는 우울증이라고 합니다. 우울감, 식욕저하, 불면증 다양한 증상을 가지고 있는것이 홧병입니다. 한국인들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것에 익숙해져서, 화병=한국인의 병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화병의 원인으로는 누군가와의 갈등, 충돌, 실패, 손해 등의 문제가 생겻을때에 이로 인해서 화병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화병 자가진단 테스트 하나.밤에 잠을 설치고 자도 개운하지가 않습니다.둘.두통과 소화불량이 .. 2018. 12. 6.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