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84

노니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1 가람이의 정보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일년전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에서 방송한 혈관의 건강 지킴이 노니에 대한 포스팅을 할려구 합니다. 노니의 서식지(자라는 곳) 하와이, 피지 등 남태평양의 섬에서 주로 서식하는 열대식물입니다. 섬에서 주로 수확을하는 만큼 수량이 매우 한정적이라 귀한 식물입니다. 수천년동안 원주민들은 노니를 천식이나 해열,두통, 외상치료제로 사용을 해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니는 화산토에서 자라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재배가 어렵다고 합니다. 국내로의 유입이 되는 형태는 발효액과 건조한 상태로 국내에 유입이 된다고 합니다. 노니의 성분 아미노산 18종, 비타민 12종, 각종 미네랄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잇습니다.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서 노화 방지.. 2018. 12. 8.
오리고기 효능 7가지와 부작용 정리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전하는 뚱이 블로그입니다. 어제부터 한파로 인해서 "집 밖은 위험해"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많으실듯 합니다.저 역시 그러하구요. ^_^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오리고기에 관한 이야기랍니다. 오리고기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고 먹는다면 맛은 두배가 되겠죠?오리고기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함유가 되어 있다는것은 아시죠? 불포화 지방산이란? 오메가3 지방의 일종으로, 뇌를 구성하는 필수 성분으로 망막에도 다량으로 함유가 되어 있으면서, 식품 중에서는 생선과 오일에도 풍부한데 오리고기에도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오리고기 효능 오리고기 효능 첫번째, 산성화가 되어 있는 우리의 인체를 알칼리성으로 바꾸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의 몸이 산성화가 되게되면 세포도가 산화하고,노화하기에 알칼리.. 2018. 12. 8.
배추의 효능 7가지와 부작용 요약정리 한국인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음식중 하나인것이 김치입니다. 배추김치, 오이김치, 파김치, 양파김치, 무우김치, 갓김치 등 김치의 종류는 많습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이용하는 김치인 배추김치에 주재료인 배추의 효능과 부작용에는 무엇이 있을까?하고 포스팅합니다. 배추의 효능 배추의 효능 첫번째, 배추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어서 고혈압의 예방에 좋습니다. 칼륨은 고혈압의 예방뿐아니라 뇌졸중이나 심장마비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또한 김치안에서 배추가 삭게되면 유산균 덩어리가 되는것이죠. 배추의 효능 두번째, 비타민 C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배추는,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며, 독소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의외로 배추는 통풍이나, 신장결석, 관절염까지 예방을 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 2018. 12. 8.
방풍나물 효능 6가지와 부작용편 정리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알리는 뚱이 블로그입니다. 예전 이제만나러갑니다 방송분중에서 한의사분이 출연을 하셔서 자기 집에서는 된장을 끓일때 방풍나물을 넣고서 끓인다고 한 말이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그 준비한 된장찌개를 박현숙의 아들인 성일군에게 먹게했던 것을 보면서 방풍나물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가를 알고 싶어졌습니다.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방풍나물의 효능과 부작용입니다. 방풍나물이란? 풍을 예방한다고하여서 지어진 이름이 방풍나물입니다. 예전에는 약재로 사용되어왔으나 현재는 요리 식재료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방풍나물이 주로 자라는 지역은 전라남도 여수, 고흥지역, 경상북도 포항, 강원도 강릉시입니다. 방풍나물이 잘 자랄만한 서식시는 바닷가 모래에서 잘 자라고, 특유의 향과 쌉싸름하면서 달.. 2018. 12. 8.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