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92

파프리카 효능 8가지와 부작용 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날씨가 엄청 추워져서 한파로 인해서 집이 가장 안전한 날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너무 춥다고 안에만 계시면 안되고 집에서라도 간단한 스트레칭은 꾸준히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이번에 포스팅 내용은 파프리카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파프리카 효능 파프리카 효능 첫번째, 미국 메릴랜드 대학교에서 2016년에 발표한 연구에 의하면 캡사이신 성분이 암세포의 성장을 교란시키고, 종양의 크기를 증가시키는 유전자를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것으로 보고한바가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한 연구에서 2016년 연구결과로 캡사이신 성분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름도 어렵죠?)에 의한 위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위암의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파프리카 효능 두번째, 비타민 A가 눈 건.. 2018. 12. 9.
신체 부위별 스트레칭과 스트레칭의 장점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스트레칭만 잘해도 살이 빠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사실은 살이 빠진다는 개념이기보다는 우리몸의 코어근육과 잘 쓰지 않는 근육들을 자극을하여서 신체의 피로를 풀어주는가하면, 몸의 균형이 맞게 발란스를 잡아준다는 것이 어쩌면 맞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다치기 쉬운 겨울철에 스트레칭만 잘해주어도 각종 부상으로부터의 위험을 줄일수가 있게됩니다. 몸과 팔다리를 쭉 펴는것을 스트레칭이라고합니다. 스트레칭은 신체 부위의 근육이나, 건, 인대를 신전시키는 운동으로 관절의 가동범위가 증가하고, 유연성의 유지 및 향상, 상해 예방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의 일반적인 원리는 근육의 길이를 확장하여서 자연 상태보다 근육을 늘려주는 것, 유연성의 향상을 위해서는 근육을 .. 2018. 12. 9.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