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04

여자 태음인의 외모,성격,건강 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한의학에서 나누는 여자 태음인의 특징을 알아보고자합니다. 물론 간혹 어떤 한의사분들은 사상체질을 믿지 않는 분들도 계시긴합니다. 그러나 이 사람이 어떠한 사람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보았을때 대충 이 사람은 어떤 체질이며 어떠한 성격인지를 두리뭉실하게나마 알 수 있는 사상체질편 오늘은 여자 태음인 특징을 포스팅할려구 합니다. 태음인은 100명중에 50명이라고 합니다. 여자 태음인의 외모는? 여자 태음인은 사상체질의 4가지 체질중에서 가장키가 큰 편이고 체격도 좋은 편입니다. 몸의 중심인 배와 허리부분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허리가 굵은 편이며 배가 나온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하체가 잘 발달하였고, 살이 찐다면 복부와 하체로 살이 찌는 타입이랍니다. 간혹 .. 2018. 12. 10.
닭고기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정리편!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으로는 닭고기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간식, 치맥의 신화를 일으켰던 치킨, 아이들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좋아라하는 닭고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닭고기 효능 첫번째,근육의 생성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닭고기 부위중 하나인 닭가슴살은 퍽퍽하긴하지만 근육생성에 필요한 단백질이 다량 함유가 되어 있고, 낮은 칼로리와 빠른 포만감으로 인해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랍니다. 두번째,닭의 간은 근육의 피로와 시력향상,눈병에 도움을 줍니다.세번째,닭날개는 피부의 미용과 골다공증 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네번째,닭다리는 시력보호와 함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부위입니다. 다섯번째,닭고기에는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레산이 많이 들어가 .. 2018. 12. 10.
돼지꿈 다양한 해몽(해석)편! 돼지꿈에 대해서 포스팅할려구 합니다. 꿈속에서 만약 돼지를 만났다고 한다면 이날은 로또 구입하는 날이라고 생각하시고 로또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돼지는 특히 중국에서는 돼지 돈(豚)이 들어가면 좋아들하는거 같아요. 이름에 말이죠. 그래서 예전에 정형돈이 중국에 촬영차 갓다가 이름때문에 환대를 받은것이 어렴풋이 기억이 나네요. 동양학에서의 돼지 큰 횡재나 행운이나 재물,그리고 복권당첨, 관록 부귀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서양학에서의 돼지 돼지는 습성이 항상 고개를 숙이고 먹을 것을 뒤지고 다닌다고 하여서 우둔함과 무지함, 그리고 대식가, 정신적으로는 가치를 상칠하고 속물적이게 살아가는 생활태도나 마음을 상징하는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상황별 돼지꿈 해몽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주위에서 어떠한.. 2018. 12. 10.
이런꿈을 꾸었다면 반드시 로또를 사야합니다 로또번호를 상징하는 로또의 꿈풀이와 복권당첨을 예시하는 꿈을 알아볼까합니다. 이 번호를 통해서 누군가 로또 1등에 당첨되셔서 인생역전하시길 바래봅니다! Ctrl+F를 누르신후 그 단어를 찾아서 확인을 하시면 더 빠르게 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로또번호와 연관상징물과 꿈숫자 숫자 1 (흰머리,갓난아이,황재,할머니,첫기차,건달,깡패,대통령,걸뱅이,천연기념물,태극기) 숫자 2 (비행기,빗자루,외국인,새장,어머니,점심식사,아줌마) 숫자 3 (장기,바둑,인형,박쥐,손님,왕관,호랑이,인삼) 숫자 4 (벌레,개미,어항,다이아몬드,생쥐,북,수족관,색깔,여자아이,선물,바다,드럼,국민은행,문어,낙지,오징어) 숫자 5 (장모,친척,쥐,오리,외환은행,용) 숫자 6 (철도,화원,공원,잔디밭,난,연못,녹색신물,진주,장미) 숫자.. 2018. 12. 10.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