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13

소음인 여자의 성격,외모,건강관리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여자(남자) 소음인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조심해야 할 건강에는 무엇이있으며, 또 어떤 음식을 섭취를하고 어떤 음식을 피해야하는지, 그리고 외모적으로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를 함께 살펴보아요^-^ 소음인은 100명중에 약 30명정도라고 합니다. 여자(남자) 소음인 외모 첫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몸매가 균형이 잡혀있으며, 대부분 마르면서 키가 작고 아담한 여자들이 많습니다. 두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허리는 가는편인데 비해서 골반은 큰편인지라 마른체형이라고 하더라고 굴곡이 살아있는 몸매 좋은 여성분이 많은편입니다. 세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오목조목(?)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잇어 대체적으로 이쁘며 애교가 많은 편입니다. 네번재,여자(남.. 2018. 12. 11.
여자 소양인의 성격,외모,건강 정리 눈이 쌓이지는 않고 금방 녹아버리는 그러한 날입니다. 이곳은 첫눈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감기가 유행인데, 다들 독감에서는 안전하신가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할것은 여자(남자) 소양인의 특징과 성격,건강관리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구합니다. 여자(남자) 소양인의 성격 첫번째,소양인 여자(남자)들은 비교적으로 성격이 급하면서 덜렁대는 면을 많이 드러냅니다. 두번째,소양인 여자(남자)들은 집안일보다는 항상 밖의 일을 좋아하여서 각종 모임에 잘 참석을하는가하면 가정이나 자신에게는 소홀히 여겨서 집안에 문제가 많이 생기기도 합니다. 세번째,소양인 여자(남자)는 봉사정신이 투철하여서 남의 일에는 팔을 겉어붙여서 자신의 희생을 아끼지 않고 그 일에 보람을 느낍니다. 네번째,소양인 여자(남자)는 사람들이.. 2018. 12. 11.
남자 태음인의 성격,특징,맞는 음식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여자 태음인의 특징과 성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태음인의 성격과 특징 그리고 맞는 음식과 맞지 않는 음식을 알아볼까합니다. 첫눈이 내리면서 길이 많이 미끄러워지고 있습니다. 흐규흐규 벌써부터 눈오면 좋은게 아니라 걱정만하게 됩니다. 사상체질로 본 태음인의 특징 첫번째,태음인은 우리나라에서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두번째,타고난 골격이 외소하지 않고,전반적으로 큰편에 속하면서 이목구비가 뚜렷하고,시원시원한 인상을 보이면서 남성미가 많은 체질입니다. 세번째,체격은 좋은 반면에 얼굴은 작으나(흠 완소남?) 손과 발은 또 큰 편이어서 생김새와 인상은 대부분 준수하고 중후한 매력과 점잖아보이기까지 합니다. 네번째,태음인 남자는 섬세하.. 2018. 12. 11.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