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70

두꺼비꿈 해몽 모음 꿈속에서 두꺼비를 본것은 예로부터 재물이나 태몽을 의미하며,대부분은 재물을 상징하는 두꺼비 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것을 아래의 해몽중에서 잘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두꺼비꿈 해몽 모음 두꺼비 잡는 꿈 결혼을 한 여성이거나 가임기 여성이라면 태몽에 해당하는 것으로,훌륭한 자식을 낳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꿈을 꾼 사람이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되어서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꺼비가 울면서 뛰어다니는 꿈 머지않은 시기에 자신이 곤경에 빠지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가 날 괴롭히는 상대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속에서 두꺼비가 나오는 꿈 똑똑하면서 아주 건강한 남자아이를 낳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 2019. 1. 31.
새끼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태어난지 얼마안된 새끼고양이는 너무 귀여워서 눈을 뗄수가 없게됩니다. 설사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말이죠! 그런데 기성세대의 분들중에는 고양이는 요물이라고하는 분들도 더러 있읍니다. 과연 꿈속에서 새끼고양이가 나타났다는 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길몽일까요? 아님 흉몽일까요? 대부분은 흉몽에 가깝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흉몽만 있는것은 아니겠죠? 그렇게 믿고 싶어요.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해석의 꿈들을 찾아서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새끼고양이꿈 해몽 총정리 새끼고양이가 집(방)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에게 조금은 난처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행동과 말에 주의를하고,구설수를 조심해야할 듯 합니다. 새끼고양이가 나오는 꿈 자신의 집안에 시끄러운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다.. 2019. 1. 30.
카드분실/도난 피해예방법 알아보기! 카드분실이나 도난시에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서 사례들로 먼저 알아볼까합니다. 카드분실이 되거나 누가 나의 카드를 훔쳐갔을 경우에 저 같으면 일이 손에 제대로 잡히지 않을듯한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2019. 1. 30.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법 보이스피싱 사칭 유형 +정부기관 사칭형(수사기관,금융감독원,금융기관 사칭) 사기범은 검찰 수사관을 사칭해서 검거한 범인이 피해자의 계좌를 대포통장으로 이용하고 있어서 계좌 안전조치가 필요하다고하면서 금감원에서 관리하는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면 안전하다고 한후,사기범이 확보를 한 대포통장으로 이체를 유도합니다. 아니면 우편함이나 지하철의 물품보관함에 현금을 넣어두면 보호를 해주겟다고 합니다. 이런 말에 혹시나 맡겨 둔 예금이 날아갈까바서 염려가 되어서 속아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대출방자형 유형 +사기범은 00캐피탈을 사칭하여서 피해자에게 신용등급이 낮지만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대출진행비와 선납이자를 요구하엿고,피해자가 송금을하자 이를 편취한 후 잠적하엿읍니다. +사기범은 00은행을 사칭하여서,저금리로 정.. 2019. 1. 29.
제대로 알고하자! 신용관리요령 신용카드로 술값 계산하고,쇼핑하고,이것저것 먹거리들도 다 신용카드로하는 요즘 시대! 과연 제대로 된 것일까요?전 아니라고 봅니다. 있는 한도내에서 써야지 다음달 신용카드 돈 매꾸느라 골머리를 썩히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는 합니다. 전 애초에 신용카드는 만들지 않았읍니다. 제게 있는것은 오직 하나! 체크카드 하나뿐입니다.아래에서 더 이야기하겟지만,체크카드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읍니다. 왜냐구요? 통장에 들어있는 돈만큼만 체크카드로 쓸 수 있으니 적어도 마이너스가 될 일은 없기 때문이죠!그럼 신용관리 요령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살펴볼까요? 신용관리를 제대로하지 못한 사례.29살의 최씨는 평소 3개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살아가고 있었는데,결제일을 제대로 확인을하지 않아서 연체가 .. 2019. 1. 29.
결혼하는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생에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중의 하나인 결혼하는 꿈에 대한 해몽 풀이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선남선녀와 결혼시기를 놓친 노총각,노처녀들에게는 그야말로 꿈꾸는 것일텐데요~! 꿈속에서의 결혼을 하는것은 성공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기에 결혼과 관련 된 꿈에는 길몽이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다른 여러 꿈들과 마찬가지로 흉몽도 존재하기에~ 자신이 꾼 꿈과 최대한 비슷한 꿈의 해석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결혼하는꿈 해몽 총정리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꿈 새로운 환경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직장이나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등이 있을 수 있읍니다.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님과 내빈을 보는 꿈 부모님은 자신의 협조자를 의미하고,내빈은 계약 당사자를.. 2019. 1. 28.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총정리 집이 무너지는 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집이 무너지거나 살짝 금이가거나 조금 붕괴가 되는것에는 어떤 의미들로 해석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상황별로의 해석이 다를 수 있으며,전혀 다른 해석이 되기도 하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아보시면 될 듯 합니다. 흐규흐규~ 일단은 주말을 지난 월요일이라 월요병으로 인해서 피곤한 하루엿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월요병들은 잘 이겨내셨나요?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총정리 집이 무너지는 꿈 자신이 잘 진행을하고 있어서 잘 굴러가던 사업들이 난관에 부딪치게 되면서 고비를 맞게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고,자신의 건강상에도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는 꿈입니다. 지진이 일어나서 집이 무너지는 꿈 본인의 재정적인 문제로 인해서.. 2019. 1. 28.
등기권리증(집문서) 분실시 대처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가람이의 정보입니다. 혹시 옛날에 집문서 밭문서로 불리웠지만 지금은 등기권리증이라고 불리는 집문서를 혹 잘못 보관하셔서 분실하였을 경우에 대처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과거에는 이 집문서라고 불리던 등기필증,등기권리증을 분싫했을 경우에 집에 대한 권리를 잃어버리고, 아주 큰일이 난 줄 아시느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요즘 시대에는 구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막상 지금의 집을 팔려는데 등기권리증이 없다면? 집을 사고 팔때에 사는 사람과 파는 사람 모두가 예민해지게 됩니다. 사는 사람의 경우는 내가 금액을 잘주고 사는건지 비싸게 사는건 아닌지 이런 저런 생각들이 들 테구요. 집을 파는 사람 입장에서는 너무 싸게 팔았나? 좀 더 있다가 팔걸 그랫나?하는 서로 각자의 생각을 .. 2019. 1. 27.
전세자금대출에 대한 모든것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할 내용은 전세자금대출을 위해서 체크해야할 것들과 준비해야할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할까 합니다! 신혼 3년차 부부인 B씨와 G씨는 월소득 300만원으로 생활을하고 있읍니다. 이중에서 120만원은 월세 비용으로 나간다고 합니다. 주거비 지출에 부담을 느끼게 된 B씨 부부는 전세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방법을 고민하던차에 전세자금대출을 알게 되었다고합니다. 필요시 신청자격과 조건,서류등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겠읍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전세자금 대출인데요 1.은행방문 및 상담신청 2.대출 상담 및 대출금액 산정(대출 대상자,대상주택,대출 조건등의 적격여부를 상담을 통해 가능금액을 신청합니다) 3.대출신청 및 서류제출에서는 (임대차계약서와 건물이나 토지 증기사항전부.. 2019. 1. 27.
술 안취하는법 총정리! 대한민국의 직장인이라면 피할 수 없는 술자리에서 술 안취하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구 합니다. 이럴때 '술 안취하는법'을 알고 간다면 평소 주량이 약한 사람들도 술취하지 않고 끝까지 유쾌한 술자리를 가질 수 있을것입니다. 물론, 간 해독능력이 월등한 유전자를 타고 난분들은 예외이겠지만, 그런 분들도 가끔 술자리에서 실수를 할 때가 있읍니다. 저의 친한 친구중에도 밤새도록 마셔도 간해독 능력이 탁월해서 아침까지 마시고 멀쩡하게 출근하는 친구가 있는데,어찌보면 부럽기도 하고,어찌보면 저렇게 마셔도 괜찮나(?) 싶을 정도의 친구가 있읍니다. 그런데 그 친구는 술을 좋아해서인지 '꼭! 우루사를 챙겨 먹더라구요' 그것은 처음에는 내가 술을 마시게 되지만, 다음에는 술이 술을 마시고, 그 후에는 술이 나를 마시기.. 2019. 1. 27.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