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52

차사고나는꿈 해몽 풀이 일상생활에서 하루에도 몇십건씩 차사고가 나고,사망자도 발생을하게 되는데요. 과연 꿈에서의 차사고나는꿈에는 어떤 의미의 해석들이 존재할까요? 단순한 차사고나는꿈이 아니라 여러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해석)이 존재를하는데,과연 자신이 꾼 꿈의 내용과 비슷하게 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을 찾으시면 될 듯합니다. 바쁘시다면 Ctrl+F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의 꿈을 검색해서 보시면 될듯하고,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여러 상황별로 차사고에 대한 해석을 살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차사고나는꿈 해몽 풀이 교통사고로 죽는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평소 자신이 소원한 일들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차사고가 나는 꿈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갑작스럽게 사고가 발.. 2019. 2. 5.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 대해서는 개에 물리는 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흔히들 꿈에서 나타나는 개는 재물운과 자신의 방해물과 권리를 의미하기도합니다. 개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개를 지극히 싫어하는 분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과연 꿈속에서의 개에게 물린다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지,그리고 상황에 따라 어떤 해석으로 바뀌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상황별로 길몽이 될 수도 있지만,흉몽이 될 수도 있는 꿈의 세계에 대한 이야기,자신이 꾼 꿈과 가장 비슷한 꿈을 찾아서 보시면 될 듯합니다. 바쁘신분들은 간단하게 Ctrl+F로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몽의 꿈을 찾으시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상황별로 다른 개에 물리는 꿈에 대해서 살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개한테 물리.. 2019. 2. 5.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