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93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모음 돌아가신어머니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꿈속에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왔다면 그동안 뵙지 못했던 어머니를 본 반가움과 함께,어디가 편안하시지 않으신건 아닐까하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상황별로 보는 꿈 해몽편 "돌아가신어머니꿈"은 어머니의 표정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갈리기도 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돌아가신어머니꿈 해몽 모음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힘들고 지칠대로 지친 자신에게 의지할 곳이 필요한 마음상태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반영이 된 심몽이며,사고수,질병이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찾아오는 꿈 사업상에서나 길가에서 큰 사고수가 생기게 될 것을 알리는 예지몽이며,이와 함께 구설수도 함께 올 수 있으.. 2019. 2. 9.
이사하는꿈 해몽 완벽정리 이사하는꿈에 관한 해몽편입니다. 이사를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누군가가 자신을 도와주게 될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재물운이 상승세를 이루어서 생활에 여유가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상황별 이사하는꿈에 따라서 흉몽도 존재하는편이긴합니다. 이사하는꿈을 꾸셨다면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Ctrl+F"로 바쁘신분은 자신이 꾼 꿈을 검색해서 살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이사하는꿈 해몽 완벽정리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자신의 현재 생활에 반성해야 할만한 부분이나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가게 될 집이 붕괴되는 꿈 자신이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들이 두루마리 휴지(화장지)가 풀리듯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갈집의 어느한 부분이 무너지는 꿈 자.. 2019. 2. 9.
까마귀꿈 해몽 총정리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까마귀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까마귀에 대해서 인식이 좋지를 않았었는데요. 건망증이 심한 사람이나,잘 잊어먹는 사람들을 보면서 "까마귀 고기를 삶아 먹었냐?"라는 말들을 하고는 했읍니다. 그런데 의외로 우리가 아침에 울면 재수가 좋다는 까치보다 까마귀가 더 머리가 좋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리고 먹을것이 없는 북한에서는 까마귀 고기도 먹는다고 하는데요.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까마귀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며,또 상황별로 어떤 해석이 존재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의 꿈을 "Ctrl+F"로 검색하시면 될 듯합니다. 까마귀꿈 해몽 총정리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차질이.. 2019. 2. 9.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