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42

사과꿈 꿈해몽 총정리 사과꿈에 대한 해석입니다. 사과는 사랑의 결실에 대한 해석이 많이 있읍니다. 그러나 모든 꿈의 해몽이 그렇듯이 길몽이 있는가하면,흉몽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상황별로 그리고 자신이 그 당시 어떤 행동을 취햇느냐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자신의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것을 아래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사과꿈 꿈해몽 총정리 잘익은 빨간 사과를 먹는 꿈 잘익은 빨간 사과를 먹게 되는 꿈은 딸이 아닌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결혼을 한 여성분이나 남자친구가 잇으신 여성분은 사랑을 받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덜익은 사과 먹는 꿈(풋사과) 자신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하여서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수 있으니 자신의 말과 행동에 조심을 해야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또한 딸을 낳을 태몽으로도 해.. 2019. 2. 14.
칼맞는꿈 칼에찔리는꿈 해몽 총정리 내용은 "칼맞는꿈"/"칼에찔리는꿈"에 관한 해몽과 해석들입니다. 꿈에서의 찔린 부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기도하며,상황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지는 칼꿈. 꿈속에서 칼이 상징하는 것은 조력자나 세력,그리고 사업의 성과등을 나타낸답니다. 아래의 해몽들 중에서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하면서 가장 잘 맞아떨어지는 내용을 찾으시면 될듯합니다. 칼맞는꿈 칼에찔리는꿈 해몽 총정리 칼에 찔리는 꿈 자신이 평소 원하고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신분이 한단계 상승하게 될 기회가 찾아올것을 의미하는 꿈이며,재물운이 들어오게 되어서 자신의 재물이 쌓이게 될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 꿈 꿈에서 자신이 누군가를 칼로 찔렀다는 것은 혈실에서 누군가의 공격을 받게되거나,모함을 받게 되는 등의 아주 난처한 상황에.. 2019. 2. 14.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