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64

불면증을 해결하는 5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다들 불면증에 시달리시는가요? 불면증을 해결하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을이 있을까요? 한번 살펴보겠읍니다. 점진적 근육 이완법 의사들이 개발한 이 방법은 몸 전체의 근육을 한번에 하나씩 차례 차례 힘을 빼고는 이완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크게 심호흡을하면서 등이나 허벅지 같은 큰 근육의 긴장을 하나씩 늦추면서 점차 얼굴이나 손 같은 작은 근육으로 옮겨가면서 긴장을 풀어주는것입니다. 발가락에서부터 시작해서 정수리로 올라가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근육을 긴장시키는 것은 뇌에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신호로 보내어줍니다. 이와는 반대로 의식적으로 근육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은 뇌에 잠에 빠지라는 신호를 보내는 것과 같다고 하는데요. 근육을 어떻게 이완시켜야하는지 잘 모르시겠다면 지금부터가 .. 2019. 5. 31.
꽃꿈 해몽 총정리 꿈속에서 꽃이 나타나는 꽃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꿈에 나타난 꽃의 종류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서 해석들이 달라지기도 하기에 아래에 해몽들 중에서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내용을 찾아보시면 되겠읍니다. 꽃꿈 해몽 총정리 꽃밭의 꽃이 전부 말라버린 꿈 자신에게 조만간 머지않아서 큰 재난이 다가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꽃이 마당에 예쁘게 피어있는 꿈 자신에게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징조이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정원에 붉은 꽃들이 피어있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화재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싱싱한 꽃이 시들어 죽는 꿈 자신에게 사고수나 질병수가 일어날.. 2019. 5. 31.
50대 남.여별 관심사 안녕하세요:) 50대의 관심사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50대의 라이프스타일 50대는 대부분 친목을 다지기 위한 모임에 참가를 하고, 볼거리를 찾아서 지역축제를 즐기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레저는 동적인 것보다 휴식하면서 즐길수 잇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먹거리에 있어서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기를 원하는 것이 50대입니다. 여기에 관광명소를 가장 선호하긴하지만, 산림욕이나 온천을 즐기는 등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와 반면 놀이공언,수영장,스키장등 활동적인 레저시설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50대의 경제활동은 사회가 고령화 됨에 따라서, 중장년츠으이 경제활동 참가율이 상승세를 타고 있읍니다. 50대 역시나 두번째로 경제활동 참가율이 높은 세대입니다. 또한 다양한 볼거리.. 2019. 5. 30.
아들이 죽자 며느리를 상습 성폭행한 시아버지 H 안녕하세요:) 자신의 아들이 죽자 며느리를 성폭행한 시아버지 H씨에게 내려진 판결은 몇년일까요? 며느리 B씨의 불우한 시절과 벗어날 수 없는 덫 충청북도의 시골마을에 살고 잇는 B씨는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어릴적 어머니가 집을 나가서 장애인인 아버지와 함께 살아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건강상태가 좋지를 않아서 제대로 된 보살핌을 받지 못한채 자라게 됩니다. 그리고 B씨가 미성년자인 16살에 결혼을 해서 5명의 아이를 낳게 됩니다. 그리고 2004년 1월에 남편이 세상을 떠나게되면서 B씨는 시집살이에다가 모든 집안 살림을 도맡아서 해야만했읍니다. 물론 뇌성마비를 앓고 있던 시누이를 보살피는 것또한 B씨의 몫이었다고 합니다. 시아버지인 57세 H씨가 있었지만,그는 분노조절 장애로 평소.. 2019. 5. 30.
안산 리어카 토막 살인사건 안녕하세요:) 2011년 7월 6일 오후 3시 10분경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 경비실로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서 사건의 내막은 드러나게 됩니다. 전화내용은 "우리 아이가 놀이터에 방치되어 잇는 손수레(리어카) 때문에 다쳤으니 빨리 치워주세요"라는 것이었읍니다. 전화를 받은 경비원인 K씨는 아프트단지 한 가운데에 있는 놀이터로 향하게 됩니다. 이 리어카는 수년전부터 그 자리에 세워져 있었던 것으로, 굉징히 낯익은 것이었다고 합니다. K씨는 리어카의 주인이 확인되지를 않아서 직접 치우려고 합니다. 리어카 짐받이에는 짐이 실려져 있었으며 줄로 단단하게 묶여 있었다고 합니다. K씨가 묶인 줄을 풀고는 천막을 들춰보니 아이스박스가 나오게 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비닐로 겹겹이 쌓인 직사각.. 2019. 5. 30.
조두순 아내 탄원서 공개 "예의를 아는 사람이라 칭찬" 안녕하세요:) 잔혹한 아동 성폭행범인 조두순 아내가 과거 재판부에 제출한 탄원서가 공개가 되어서 이슈가 되고 있읍니다. 조두순의 아내인 B씨는 조두순이 2008년 경기도 안산에서 8살의 여아를 납치하고, 성폭행하고 다치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을 당시에 탄원서를 재출했다고 합니다. 2019년 5월 29일 오후에 방송이 된 MBC 실화탐사대에 의하면 B씨는 탄원서에서 "밥이며 반찬이며, 빨래며, 집안 청소나 집안 모든 일을 저희 신랑이 20년동안 했다"라고 말하고 있읍니다. 이어서 "자신의 남편은 한번도 화를 내본 적이 없으며, 예를 아는 사람이라고 칭찬이 자자하다"면서 "술을 마시고 방황하는 것 이외에는 저의 마음도 잘 알아줄뿐 아니라, 집안도 참으로 평화로운 가정이었어요"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하지.. 2019. 5. 30.
자신을 성폭행한 사람 모텔로 불러서 물고문한 20대 안녕하세요:) 2012년 8월의 무더운 여름날씨에 부산에 살고 있던 20세 여성인 A씨는 인터넷 채팅(세이클럽)을 통해서 26살의 남성인 K씨를 알게 됩니다. 그리고 무더운 더위가 하늘을 찌르던 8월의 어느날 K씨가 A씨에게 "우리 드리이브 할까?"라고 제안을 해서 두 사람은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이들의 만남은 부산시 금정구 화동동 일대에서 저녁식사에 이어서 술자리로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K씨는 여기에 자신의 친구인 26살의 J시를 불러냅니다. 이렇게 세 사람은 어울려서 주거니 받거니하면서 한동안 술을 마시게 됩니다. 밤이 깊어가자 K씨,J씨 이 두명의 남자는 "우리 모텔로 가서 한잔 더 먹자"라고 제안을 햇고, A씨가 거기에 동의를하면서 동래구 온천장에 위치한 한 모텔로 투숙하게 됩니다. 하지만 K씨.. 2019. 5. 29.
남성 노래방 도우미 유부녀 협박한 사건 안녕하세요:) 남성 노래방 도우미가 유부녀를 협박한 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2018년8월에 일어난 사건입니다. 당시 인천광역시 계양구의 한 동네에 살고 있던 46세 여성인 B씨는 남편과 자녀가 있는 주부였읍니다. 그녀는 2018년 8월에 노래방에 가서 남성 도우미인 26살 C씨를 부르게 됩니다. B씨는 모처럼 스트레스를 풀 요양으로 실컷 노래를 부르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술도 마시면서 즐거운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여기에 더해서 아들 같은 도우미가 분위기까지 맞춰주니 더욱 신이 납니다. B씨는 노래방 시간이 다 되어갈 무렵이 되자 무척이나 아쉬워합니다. 이유는 남성 도우미인 C씨와 이대로는 헤어지기가 못내 아쉬웠던 것입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한동안 얘기를 나누다가 노래방을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 2019. 5. 28.
사람이 죽었는데 고작 징역 8개월.분노의 국민청원 안녕하세요:) 지난 2016년 5월 1일 새벽에 부산에 위치한 주차장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사건 경위:선배이던 25세 C씨와 시비가 붙게된 S씨를 향해서 오른쪽 턱부위를 3차례나 손바닥으로 때렸다고합니다. 하지만 당시 별다른 증상이 없어서 귀가한 S시는 다음날에 얼굴이 부어오르면서 이가 아파서 병원엘 갔다고 합니다. 고름을 빼내고 주사를 맞은 S씨가 오후 6시 30분경 집에서 갑자기 오한 증상을 보이다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부검결과 사망의 원인은 턱뼈 골절로 인한 염증과 감염이 이유였읍니다. 검찰은 이에 C씨를 폭행치사 혐의로 기소했으나 5월 22일 부산 지방법원 형사6부 최진곤 부장판사는 C씨에 대해서 폭행치상 혐의를 직권으로 적용해서 징역 8개월을 선고햇다고 합니다. 재판부에서는 당시에 "폭행과 사.. 2019. 5. 28.
음주운전 뺑소니로 피해자 의식불명 만든 20대 여성 구속기소 2019년 5월 2일 새벽 1시 49분경에 서울 성동구 마장동에 위치한 한 도로에서 택시를 잡으려고 서있던 30세 남성인 B씨를 들이받은채로 아무런 조치 없이 달아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고 합니다. 당시 운전을 하던 20대 여성은 음주운전 상태로 음주운전한것을 들킬까바서 들이받고는 아무런 조치없이 달아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서울 성동경찰서에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에 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의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29세의 여성인 D시를 수속해서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고 5월 28일 밝혔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 인해서 머리를 다치게된 B씨는 인근에 위치한 병원 중환자실로 이송되어서 치료를 받고는 있으나, 뇌출혈과 장기손상 등 부상이 심각해서 한달이 다되어가는 현재까지도 의식을 회복하지 못.. 2019. 5. 28.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