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14

2019년 신조어들 모음 정리 안녕하세요:) 20대들이 쓰는 용어들을 알고들 계시나요? 요즘 신세대는 말을 줄여서 쓰기가 일수입니다. 이런 말들을 알고 있다면 20대들과의 대화가 어느정도 될 수 있다고 생각되어서 포스팅 해 볼까합니다. 먼저 2019년 신조어들을 보겠읍니다. 이중에 과연 몇개나 알고 있을까요?? 갑분싸/존버/솔까말/아아,따아/세젤예/최애/취존/현타/제곧내/커엽다/롬곡/곡옾높/댕댕이/TMI/렬루/케바케/사바사/아삽/덕페이스/혼바비언/인싸/핵인싸/혼코노/할많하않/엄크리/파덜어택/퇴준생/엄빠주의/영고/소확행/쉼포족/시강/비담/만반잘부/마상/무지개매너/댓망진창/누물보/나일리지/남아공/낄낄빠빠/고답이/가심비/갑분띠/애빼시/번달번줌/팬아저/이생망/복세편살/미방/설참/반모/톤그로/엄근진/법블레스유/좋페/철아따 이런 단어들중에 여러.. 2019. 5. 1.
고등학생인 처제를 20차례나 성폭행하고 임신까지 시킨 형부사건 재조명 안녕하세요:) 2015년에 발생한 사건으로 고교생이며 처제인 16살인 C양을 20차례에 걸쳐 성폭행하고 임신까지 시킨 파렴치한 짐승인 H씨에 관한 사건입니다. 친어머니의 재혼으로 인해서 2015년부터 결혼한 언니의 집에 얹혀서 살게된 16살의 C양. 그러나 여기서 언니의 남편은 정상적이지 않앗읍니다. 37살인 형부 H시는 처제를 상대로 자신의 성적인 욕망을 충족할 대상으로 보게 된 것입니다. 2015년 1월초에 C양은 자신의 언니에게 꾸지람을 듣고는 울게 됩니다. H씨는 기회를 포착 '이때가 기회다'라면서 달래는 대신에 처제를 윽박지르기 시작합니다. '니가 자꾸 얼어서 짜증나노. 니 엄마에게 데려다주께'라고 말하면서 체제인 C양을 차에 태워서 인적이 없는 산길을 달리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에 낭떠러지 .. 2019. 5. 1.
지적장애 처남댁을 상습 성폭행한 B씨 사건 재조명 자신의 성적 욕망을 배출하기 위해서 지적장애를 가진 처남댁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반인륜적인 행위를 한 64세 B씨 사건입니다. 64세인 B씨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살았으며 2004년경부터는 처남부부와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B씨의 처남 부부는 두명 다 지적장애 2급 판적을 받았으며, 장애인 보호시설에서 만나서 결혼한 사이입니다. B씨는 처음에는 자신의 아내의 요구에 의해서 처남부부를 자신이 살고 잇는 강화로 데려와서 함께 살게 됩니다. B씨는 처음에는 처남부부를 잘 보살폇다고 합니다. 그런데 2009년경에 B씨의 아내가 유방암 판정을 받게되면서 B씨가 변하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성적 욕망을 채우기 위해서 그는 45세의 처남댁인 D씨의 몸을 탐하게 됩니다. B씨는 2009년 5월에 처음으로 처남댁을 성폭행.. 2019. 5. 1.
경기도 수원 의붓 손녀를 성폭행,두 아이를 출산하게 한 K씨 사건 재조명 안녕하세요:) 2011년 경기도 수원에서 발생한 의붓 손녀를 성폭행하고 두 아이를 출산시킨 50대 남성 K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흔히들 일본 야구 동영상에서나 접해볼 수 있는 일을 K씨는 저지르게 됩니다. 악마의 질주라고 보시면 되겟읍니다. 경기도 수원에 살던 53세 K씨는 2002년경부터 7살 연상의 여인인 60세 B씨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한채로 동거하게 됩니다. 당시 B씨에게는 아들이 있었는데 아들의 결혼생활은 순탄대로가 아니었읍니다. 2011년 경에 B씨의 아들이 이혼을하게 되면서 B씨의 친손녀이던 11살 D양은 친할머니인 B씨가 키우게 됩니다. K씨에게도 D양은 의붓 손녀가 되는셈입니다. 그러나 K씨는 D양을 보살피기는 고사하고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성적 노리개로 삼은것입니다. 첨에 .. 2019. 5. 1.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