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34

후배 여경 몸 촬영.성폭행한 것으로 협박 돈 뜯어낸 P 경위사건 정리 안녕하세요:) 민중의 지팡이? 인 경찰이 갓 경찰에 합격해서 막 서울에 한 파출소에 배치받은 여순경을 벗은 몸으로 동영상을 찍고 성폭행을 빙자해 돈을 뜯어낸 악질 경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2012년 11월 B 여순경이 있는 파출소는 회식을하게 되었고, B 여순경은 술에 취해서 정신을 잃게됩니다. 이에 52세 P 경위는 술에 취한 B순경을 자신의 승용차에 태운후 집으로 데려다주게 됩니다. 하지만 P경위는 차 안에서 B 여순경의 옷을 벗기며 추행하기 시작, 그 모습을 자신의 휴대전화 동영상으로 촬영합니다. 이후 P경위는 이것을 빌미로 계속해서 협박하기 시작합니다. 2013년 3월에 다른 부서로 옮긴 B여순경을 불러내어서 '너를 그 부서에 보내기 위해서 700만원이 들어갔으니 100시간 나랑 만나줄 거냐?".. 2019. 5. 3.
거짓말로 아내가 죽었다고 한후 아내 친구 성폭행한 인간말종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내가 죽었다고 뻥치고 아내 친구를 성폭행한 인간말종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사건은 2015년과 2016년 사이에 일어난 사건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렇다면 인간말종에게 내려진 형량은 어떨까요? 대전에 살고 있는 43살의 A씨. 그는 성범죄자입니다. 2015년 9월 18일 저녁에 그는 평소에 단골이던 대전광역시 서구의 한 호프집에서 술을 마시게 됩니다. 그렇게 밤 12시가 넘어선 시각,A씨는 호프집 주인인 30대 여성인 B씨와 동석하게 됩니다. 새벽이 되면서 사람들은 불금임에도 모두 집으로 가게되면서 가게에는 이 두 사람만 남게됩니다. 새벽 4시 55분경 A씨는 아무런 이유 없이 주인인 B씨를 향해서 폭력을 행사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맞아서 제대로 몸을 가누지 못하.. 2019. 5. 3.
재력가 지인 노려.자신의 아내와 관계하게하고 돈 뜯어낸 부부 안녕하세요:) 아주 골때리는 사건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전라북도 전주에 사는 37세 남성 F씨와 36세 여성인 A씨는 사업자금 명목으로 D씨에게 9천만원을 빌려서 그것을 갚게될 능력이 없게되자 재력가인 48세 D씨를 향해서 범행을 공모하게 된 사건입니다. 평소 이 두 부부인 F씨와 A씨는 재력가인 D씨와 친분이 잇었다고 합니다. 사업 자금 명목으로 빌렸었으나 F씨는 그 돈을 스포츠토토 보박으로 모두 날리고 사업까지 안되게 되면서 빚은 불어나 있었읍니다. D씨에게도 빚이 있던 상황입니다. 이에 F씨는 아내인 A씨에게 '돈을 버 빌려라'고 시킨 후에 '돈을 받은 후에는 성.관계를 가져라'고 지시하게 됩니다. 그것을 빌미로해서 계속해서 돋을 뜯으려는 속셈이었던 것이죠! A씨는 D씨를 만나서 5천5백만원을 추.. 2019. 5. 3.
서울 강남 한 대형교회에서 집단 패싸움이 일어나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2019년 5월 1일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은혜를 받는 공간인 서울 강남의 대형교회에서 신도들간에 집단 패싸움으로 경찰이 출동을 한 사건입니다. 서울 수서경찰서에 의하면 지난 5월 1일 오후 7시 48분경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원로목사쪽인 신도 20여명과 담임목사측 신도 50여명의 집단 난투극을 벌였다는 소식입니다. 이들의 애초 싸움의 원인은 교회 내의 의사결정을 결정짓는 당회의 개최 문제를 놓고 발생을 한 것으로 알려졌읍니다. 담임목사와 원로 목사 사이에는 수년전부터 알게 모르게 다툼이 있었으며 현재는 법정 공방으로까지 이어진 상태라 신도들도 편을 갈라서 다툼을 별여온 것으로 알려졌읍니다. 양측 신도들은 호신용 스파레이와 소화기를 서로에게 뿌리면서 싸움을 .. 2019. 5. 3.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