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42

자신의 친어머니를 성폭행하고 살해한 O씨 사건 재조명 안녕하세요:) 2010년에 일어난 자신의 어머니를 성폭행하고 살해한 패륜사건입니다. 23세의 O씨의 유년시절 그는 부모들이 O씨가 어릴적부터 별거생활을 해왔다고 합니다. 그후 53세인 어머니는 다른 남자와 동거에 들어갑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서 O씨는 친척집과 복지시설등을 돌아다니며 지내게 됩니다. O씨가 14세 경인 중학교 1학년시절부터 어머니와 의정부에서 함게 살게 되지만 그의 삶은 평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어머니와 동거남의 잦은 싸움으로 인해서 주위 교회로 피해다니고, 학교생활도 제대로하지 못하게 됩니다. 고등학교를 중퇴했으나 그 후 정신분열증까지 앓게 됩니다. 2007년경부터 O씨는 어머니와 정상적인 모자관계로 돌아와서 생활하게 됩니다. 그러나 고등학교를 중퇴한 그는 변변한 직업을 가지지.. 2019. 5. 4.
탐나나 여성의류 쇼핑몰 영업종료 안내문 안녕하세요:) 혹시 탐나나라는 쇼핑몰을 알고 계신가요? 탐나나를 검색하게 되면 20대여자쇼핑몰/키작은여자쇼핑몰/키큰여자쇼핑몰/30대여성쇼핑몰/당일배송여성쇼핑몰들이 연관 검색어로 뜨는 여성 옷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탐나나는 유명 인플루언서인 임지현씨와 부건에프엔씨 상부인 남편 박준성 대표가 운영하는 쇼핑몰로 이 쇼핑몰이 2019년 5월 31일을 기점으로 해서 문을 닫는다는 소식입니다. 탐나나에서는 5월 2일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탐나나가 5월 31일 자로 운영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29일까지 가능하며 현재 판매되는 상품은 재고가 없을시에 모두 품절 예정입니다"라고 밝혔읍니다. 그동안 탐나나를 통해서 적립한 적립금들도 5월 31일자로 일괄 소멸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탐나나에서는.. 2019. 5. 4.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