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52

청소하는 며느리 성폭행한 인간말종 시아버지 안녕하세요:) 파렴치한 인간말종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자신의 며느리를 성폭행한 시아버지에 대한 형 선고는 징역 몇년일까요? 2013년 69세이던 L씨는 아들 내외와 함께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해 6월에 어느 날 집안에 L씨와 며느리 이 둘만 있게 됩니다. 당시 며느리는 집안을 정리하고 청소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L씨의 눈에 며느리가 작은 방에서 엎드려서 침대의 매트를 정리하는 것이 눈에 띄이게 됩니다. 성적인 욕구가 끓어오를대로 오른 L씨는 며느리에게 인기척도 내지 않은채로 다가가서 뒤에서 껴안게 됩니다. 강작스러운 상황에서 겁에 질리게 된 며느리는 "아버님, 왜 이러세요? 이러시면 안되요"라고 말했습니다. L씨에 귀에는 그것디 들릴리 만무했습니다. "내 기가 많이 빠져있으니 기 충전 .. 2019. 5. 5.
친조카 자매를 성폭행해 임신에서 출산까지 시킨 삼촌 K씨 일본 야구 동영상에서나 등장할 법한 사건 내용입니다. 2011년에 발생한 친조카 자매를 성폭행하고 임신까지 시킨 인간말종 삼촌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충청북도의 한 시골마을에서 인간으로서는 도저히 상상하기 어려운 성폭행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당시 15세 중학생이던 B양과 13세이던 C양 자매는 부모와 아직도 미혼인 삼촌 46세의 K씨와 함께 살고 잇었습니다. 두 자매의 부모님은 농사일로 일을 나가게 되면서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이 어린 두 자매는 자연스러이 K씨와 지내는 시간이 늘어만 가게됩니다. 조카들을 보호하고 지켜주워야 할 삼촌인 K씨는 조카들에게서 성적 욕구를 느끼고, 자신의 성적인 욕구를 해소하는 대상으로 이 자매를 노리게됩니다. 2011년 11월경 삼촌 K시는 다른.. 2019. 5. 5.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