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85

구미 장윤정양 실종사건 재조명 2002년에 있었던 구미 여대생 장윤정양 실종사건을 알고들 계신가요? 17년이 지난 지금에도 아직 미제사건으로 남아있는 사건입니다. 2002년 8월 8일 오후 2시가 넘은 시각 경상북도 구미시 구포동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 당시 20살이던 장윤정장이 연기처럼 사라지게 됩니다. 당시에 장윤정양은 남자친구를 만나러가기 위해서 집 앞 버스정류장에 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서 버스 시간 확인하고 출발하겠다고 한 것이 마지막이엇읍니다. 남자친구는 약속 장소에거 장윤정야을 기다리고 잇었으나, 약속 시간이 지났음에도 나오지를 안고, 연락도 되지를 않자 장윤정양의 가족들에게 사실을 알리게 됩니다. 윤정양의 부모들은 그날 저녁 오후 10시경에 황상파출소로 실종신고차 가게됩니다. 하지만 당시 경찰은 .. 2019. 5. 8.
사라진 채팅사이트들 대신 채팅앱 청소년들의 조.건.만.남하는 세상 요즘 청소년들의 문란한 성.매.매가 모바일 채팅앱을 통해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이것이 무엇인가 싶어서 몇개의 어플을 깔아서 살펴보았답니다. 영톡이나 즐톡 영톡등은 작년에 유행을햇었으나 사라지거나 다른 이름으로 바뀐 상태로 출시가 되고 잇었읍니다. 채팅앱들을 깔아보니 성인인증을 해야하지만,이것 또한 편법으로 인해서 제대로 되지 않고 잇으며, 청소년들과 이반,게이들도 종종 보였읍니다. 예전에 채팅을 통해서 만남을 통해서 친분관계를 유지해가는 그런것에서 이제는 용도가 바뀌어서 자신의 몸을 이용한 돈벌이가 성행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사라진 즐톡이나 앙통 영톡득은 깔고서 지우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채팅앱을 통한 성.매.매 현황을 보면 성.매... 2019. 5. 8.
여배우 사망 인천공항 고속도로서 정차중에 차에 치여 사망한 한지성 안녕하세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걸그룹 출신의 단역 여배우로 활동하던 20대 인천공항 고속도로에서 사망한 사건을 전해드립니다. 한지성은 1990년 생으로 탤랜트겸 연극배우입니다. 한지성씨는 벤츠를 몰고서 인천공항 고속도로를 올라오던 한지성씨가 중간 차선에서 내렸다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서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읍니다. 故 한지성씨는 향년 28세의 여배우로 밝혀졌읍니다. 2019년 5월 8일 지인들에 의하면 한지성씨가 지난 6일 새벽경에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서울 방면 김포공한IC 부분에서 정차중이었는데 택시와 SUV 차량이 잇따라 들이받으면서 사망한것으로 전해집니다. 고속도로에서 차를 세운 이유? 조수석에 타고 있던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게되자 고속도로 편.. 2019. 5. 8.
청주 이다현양 실종사건 재조명 안녕하세요:) 2014년 1월 29일에 발새한 청주 여고생인 이다현양의 실종사건을 기억하시는가요? 이 사건은 아직도 미제사건으로 해결이 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다현양의 실종사건을 재조명해볼까 합니다. 2014년 1월 29일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에 위치한 모 아파트에 사는 고등학교 3학년생인 당시 18세의 이다현양이 졸업을 앞두고 이날 오후 12시 10분경에 친구를 만난다고 나가서 행방불면 되게 됩니다. 다음날이 되어도 다현양이 돌아오지를 않자, 가족들은 다음날 오후경에 경찰에 실종신고를 내게 됩니다. 이다현양의 행동반경 수사 이에 경찰들은 수사전담팀을 꾸려서 다현양을 찾기 시작합니다. 다현양의 행적을 수소문하던중에 실종 당일 친구를 만나러 간것이 아니라 청주에 있는 한 고시텔에서 생활하던 .. 2019. 5. 8.
버스안에서 흉기 난동부린 중앙대생 승객들이 제압 안녕하세요:) 이번 사건은 중앙대생인 26세의 남학생이 마을버스에서 난동을 부린 사건입니다. 그는 먼저 자신의 지도교수에게 가만두지 않겠다는 협박을 한뒤에 학교로 향하던 버스안에서 흉기로 난동을 부리다가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가 되었읍니다. 2019년 5월 7일 경찰과 중앙대학교 측에 의하면 7일 낮 12시 55분경에 중앙대학교 학생인 26살의 B시는 마을버스 안에서 난동을 부리다가 서울 동작구 흑석동 중앙애 서울캠퍼스 후문 부근에서 현행범으로 체포가 되었다고 합니다. B씨는 왜 그랬을까요? B씨는 중앙대학교로 향하던 마을버스에 탑승 후 기사와 시비가 붙은뒤 야구방망이와 흉기등을 휘두르면서 승객들을 위협하닥 버스안에 잇던 승객들에 의해서 진압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B씨의 난동으로 인해서 다친 사람은.. 2019. 5. 8.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