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93

양구 전당포 노부부 살인사건 재조명 안녕하세요:) 2005년 8월 14일에 발생한 강원도 양구군 양구읍 중리에 있는 중국인이 운영하는 전당포에서 발생한 사건입니다. 중국인인 77세의 Y씨와 69세 아내인 A씨는 양구에 정착한 화교부부로서 1975년부터 전당포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전당포에서 약간 거리에 45살 아들인 Y씨가 살면서 부모님의 잔심부름을 하면서 부모님의 일을 도와왔다고 합니다. 8월 14일 Y씨의 아들은 조금 늦게까지 전당포에서 텔레비젼을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전당포는 출입문을 열게되면 곧바로 내실과 연결된 구조였읍니다. 그날따라서 아들은 보모님들께 인사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12시경 손님이 찾아옵니다. 아들은 손님이 맡겨둔 물건을 확인하기 위해서 내실로 들어가게됩니다. 전당포에 있는 금고는 출입문을 열고서 내실로 들어가.. 2019. 5. 9.
승리와 유인석에 대해서 구속영장 신청 안녕하세요:) 지난달 승리와 유인석 대표등 사건에 대해서 이번에는 구속영장이 신청된다는 소식입니다. 외국인의 투자자 일행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하고 클럽 버닝썬의 자금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는 빅뱅의 전 멤버인 승리 29세 이승현씨에 대해서 2019년 5월 8일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에서는 승리와 사업 파트터인 34세의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에 대해서 성.매.매 알선 행위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의 혐의를 적용, 8일 오후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읍니다. 경찰에서는 "두 사람이 받고 있던 혐의의 죄질이 중하고, 수사하는 과정에서 증거인멸의 정황도 포착되었읍니다"라면서 앞으로도 증거인멸의 우려가 높아서 구속의 필요.. 2019. 5. 9.
인천 A 대형교회 김목사의 '그루밍 성범죄' 오늘은 지난 2018년 인천의 한 대형 A교회의 목사가 10대와20대 여성 신도들을 대상으로 성폭력(성폭행)을 저질렀다는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잠시 교회에 다녔던 친구 중에서도 성희롱과 성추행은 물론 성관계까지 맺어버린 친구들도 잇었다"는 말을 종종 듣고는 합니다. 2018년 11월 6일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에 소재한 한국기독교회관을 찾은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기자회견을 열어서 "자신들이 수년간 그루밍 성폭행을 지속해서 당햇다"고 호소를 햇습니다. 인천의 한 대형교회 '그루밍 성폭력' 피해자들이 직접 나서서 목사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들 "피해자들의 대부분이 미성년자이고,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신뢰할 수밖에 없도록 길들여졋다'면서 피해 사실을 밝혓습니다. 그루밍 뜻,그루밍 성범죄 뜻 .. 2019. 5. 9.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