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13

제자 성폭행한 교수.자신은 발기불능이라 말함 안녕하세요: 2013년 2학기 모 대학교수가 제자를 성폭행하고 자신은 발기 불능으로 일관한 교수에 관한 사건입니다. 당시 55세의 S씨는 격투기 학과의 부교수로 재직중이었읍니다. S씨는 전공 수업외에도 교양수업도 겸임했읍니다. 2013년 2학기 자신의 교양수업을 수강하게 된 다른 학과의 19세 B양에에 접근합니다. B양에게 S교수는 종강 무렵이 가까워오자 '알바 필요하지?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봐줄께"라면서 자신의 연구실로 찾아오라고 합니다. 2014년 1월에 B양은 S교수의 말만을 믿고 연구실로 찾아가게 됩니다. 그러나 알바 자리 얘기는 했지만, 속셈은 다른데 있었읍니다. 자신이 다른 후배와 함께하는 저녁식사 자리에 B양을 데려가서 함께 술을 마십니다. B양은 술이 약한 탓인지, 교수가 계속 권한 술 .. 2019. 5. 11.
친구 손녀 성폭행한 K씨 사건 재조명 안녕하세요:) 2015년에 발생한 70대 남성이 친구의 손녀를 성폭행한 사건에 관한 스토리입니다. 2015년 2월에 14세이던 A양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로 이제 갓 입학을 앞두고 잇었읍니다. 73이던 K씨는 그때부터 자신의 음흉함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아 그전에 K씨의 이웃중 절친인 B시가 살고 있었읍니다. 2011년경 부터 자신이 귀여워하던 손녀인 초등학교 3학년인 A양을 K씨 집에 자주 데리고 놀러를 갔다고 합니다. 평소 K씨 할배는 A양에게 몇천원씩의 용돈을 줘가면서 A양이 가지고 싶다고하면 옷과 운동화를 사주면서 환심을 샀다고 합니다. 그 이면에는 K씨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중학생이 된 A양을 보면서 K씨는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게 됩니다. A양의 몸을 만지기도 하면서 서서히.. 2019. 5. 11.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을 협박한 유튜버가 구속된 이유는? 안녕하세요:)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을 협박한 유튜버가 구속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상진아재라는 아이디로 유튜버 활동을 해돈 K씨가 왜 협박을 한것이며 구속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서울중앙지법의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019년 5월 11일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영장청구가 된 유튜버 49세 김상진씨에 대해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합니다. 송경호 부장판사는 "범죄혐의 사실중에 상당부분이 소명(재판에서 법관이 당사자가 주장하는 사실이 확실할 것이라고 추측을 하는 상태)되고, 법집행기관의 장 주거지까지 찾아가서 위협하고 이를 동영상으로 실시간으로 중계한 범행으로 이는 위험성이 크다"고 보아 "수사에 임하는 태도에 비추어 향수에 수사와 재판을 회피할 염려가 있어서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이 인정된다"고 영장발부.. 2019. 5. 11.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