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22

명품 조연 배우 김병옥 음주운전후 거짓말 한것 드러나다 안녕하세요:) 우리에게는 뛰어난 조명으로 유명한 배우 57세 빔병옥씨가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이 되었으나, 경찰에게 아파트에서만 운전했어요라고한 것이 거짓으로 드러낫다고 합니다. 영화와 연극무대등에서 조연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김병옥씨 그는 많은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출연했읍니다. 알려진것만해도 감시자들,군도,검사외전,내부자들,검은사제, 인천상륙작전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한 배우입니다. 그런 김병옥씨가 2019년 2월 12일 새벽 1시 38분경에 경기도 부천에 잇는 한 아파트 단지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이 되게 됩니다. 당시 "저 차 움직임이 좀 이상해요"라는 주민의신고를 받고 출동을 한 경찰이 집으로 들어가는 김병옥씨를 찾아서 음주측정을 했으며,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정지 .. 2019. 5. 12.
술에 취해 출동한 경찰을 흉기로 찌른 중국동포 B씨 안녕하세요:) 2019년 5월 11일 오전에 술에 취해서 난동을 부린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을 흉기로 찌른 중국 동포에 관한 사건입니다. 중국동포인 B씨는 11일 오전 12시 40분경에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의 한 다세대주택건물에서 누군가가 난동을 부린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을 한 50세 D경위를 향해서 흉기를 휘둘렀다고 합니다. D경위와 다른 경찰관 1명은 "누군지도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현관문을 두드리고 있어요"라고 신고를 한 집에 신고를 받고 출동을 햇고, 다세대 주택 건물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다가 때마침 내려오던 B씨와 마주치게 됩니다. 경찰은 영장도 없이 불심검문을 시도하자 갑자기 B씨는 경찰을 향해서 흉기를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휘두르는 흉기에 D경위가 복부에 찔렸으나 다행히도 안에 .. 2019. 5. 12.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