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42

네이버가 좋아하는 이미지는 과연? 블로그의 이미지 더 중요해졌습니다 16년 9월이후 이미지가 더 중요해졌는데요. 블로그 본문 내용을 한눈에 정리한 썸네일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블로그 컨텐츠 제작시 이미지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본)저작권, 야한 이미지, 풍기물란 미풍양속을 해치는 이미지 등은 쓰지마라입니다!! #1.썸네일이 안나오는 경우는 너무 작거나..너무 남작,길쭉한 이미지를 사용한 경우 외부블로그 RSS설정이 일부만 공개해 놓을때. 이미지가 검색에 노출이 되지 않는경우 스팸필터가 이상한 이미지,유사한 이미지일 경우 #1.동일한 이미지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블로그 운영에 좋지 않습니다=비중이 크다면 문제가 될수도 있습니다. #2.이미지 갯수가 많으면 블로그가 상위노출 된다=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본 어느분의 블로그만 봐도 .. 2019. 5. 14.
블로그 상위노출을 노린다면 키워드에 주목하라! 이제 여름이 서서히 시작되는듯합니다. 반팔을 입어도 이제는 덥게 느껴지는듯 하니 말이죠!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블로그가 상위노출이 되려면 어떻게 키워드를 써야할지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아 물론 이것은 유.. 2019. 5. 14.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