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53

친엄마 성폭행 후 살해한 J씨 감옥에서 생을 마감 안녕하세요:) 자신의 친엄마를 성폭행하고 죽인 패륜 아들에 관한 사건파일입니다. 전라북도 익산시 황등면에 거주하는 21살 J시는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J시의 어머니는 J씨가 7살때에 가출을해서 4년간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석공일을 하던 아버지는 10살때 암으로 사망했구요. J씨는 중학교만 졸업하고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를 패스해서 졸업장을 따내게 됩니다. 이벤트 회사에 취직해서 월 80만원을 받고 음향기기 설치기사 일을 했읍니다. J씨에게 여동생이 있었는데 2007년 고향을 떠나서 타 지역으로갑니다. 2008년 J씨의 친할머니가 숨지자 고향집에는 어머니인 40살의 Y시와 단둘이 살게 됩니다. 하지만 Y시는 가정을 돌보지 않은채 가출을 밥먹듯이 하게 됩니다. J씨가 11살때 교통사고.. 2019. 5. 15.
게임에 방해된다고 2달된 아들 학대.폭행해서 죽인 아빠 안녕하세요:) 지난 2019년 5월 13일 울산지검에 의하면 경상남도에 사는 29세 B씨는 평소에 자신의 아내와 집에서 컴퓨터 6대를 돌리면서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을모으는 '아이템 채굴장'을 운영햇다고합니다. 이들 부부는 취득을 한 게임 아이템을 '아이템 베이'와 '아이템 매나아'등의 거래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그 수익금으로 생계를 유지해 왔다고 합니다. B씨 부부는 지난해 2018년 11월 초에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두사람은 아들을 양육하기보다는 돈 버는데 거추장스러운 애물단지 취급을 해왔다고 합니다. B씨는 수천만원에 이르는 대출금으로 인해서 채권 추심업체등에서 압박을 받는가 하면 그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상황에 처하게 되자, 어린아들을 원망하기 사작햇다고합니다. 아들들 돌보면서 .. 2019. 5. 15.
블로그 운영 루머 10가지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1.깨긋한 IP 주소에서 포스팅을 해야한다? 루머)평소 상업용 홍보성 포스팅을 많이하는 IP주소 대역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검색 결과에서 불이익을 받는다는 소문이 잇습니다. 그래서 심.. 2019. 5. 15.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