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입니다. 혈액형으로 나와 맞는 사람인지 아닌사람인지를 알아보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뿐이라고들 합니다. 그러나 이 미신같은 것이 희안하게 잘 맞는다는 것이 문제죠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궁합지수 95%인 A형 여성과 O형 남성

이들은 서로 호의를 가지고 있다고하더라도 다소 시간이 걸리기 마련입니다. 사랑에 대한 주도권은 O형 남셩이 힘껏 잡아당기는 편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O형 남성이 에스코트도 하면서 거의 비슷한 패턴으로 가기가 쉽읍니다.

 

속궁합은 남성이 여성을 깊이 배려하여서 엇갈리는 상황을 커버하게 됩니다.

결혼으로 갈 가능성은 만약 A형 여성과 O형 남성이 둘다 결혼ㅇ르 원할 경우에는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궁합지수 90%인 O형 여성과 A형 남성

서로가 좋은 인상에 자연적으로 이끌리어서 접근하게 됩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표면적으로는 A형 남성이 리드를 하고 있다고해도, 사실은 O형인 여성이 말고삐를 잡고 있는 격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O형 여성을 위해서 무거운 엉덩이를 일으켜 세우는 A형 남성인 격입니다.

속궁합은 다소의 엇갈림이 있을수 있으나 마음에 유대감으로 커버해 나가게 되는 두 사람이며, 결혼으로 갈 가능성은 안정된 교제와 이후에 결혼으로 이어지게 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궁합지수 90%인 AB형 여성과 AB형 남성

자연히 친해지게되면서 어느쪽에서든 고백하고 뜨거운 연인관계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서로가 서로를 리드한다거나 리드 받으려는 의식이 적은 편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지적이면서 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갈 것입니다. 속궁합은 담백한 플레이에서 대담한 플레이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읍니다.

결혼으로의 골인 가능성은 궁합은 서로 좋지만 가능성은 희박한 편입니다.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